맥주 마시러 간 날

in #photography7 years ago

휴대폰 잃어버렸다 찾은 기념으로 맥주 마시러 간 날ㅎㅎ

버스에서 휴대폰 두고 내렸다가 버스 추적해서 기사님한테 전화하고 종점까지 찾으러가고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었다.
낮 기온이 25도였는데 후드티에 긴 바지입고 여기저기 뛰어다녀서 땀으로 샤워할 정도ㅎㅎ찾자마자 집으로 가서 씻고 맥주 한잔하러 나왔당 누가 주워갈까봐 심장이 터질 뻔 했다.

못 찾았으면 정말 눈물 났을 듯 ㅠㅠ다시 휴대폰 사야하나..남은 할부금은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히도 승객분이 주워 기사님께 드려서 안전히 휴대폰을 되찾을 수 있었다 흐아

Sort:  

핸드폰 때문에 마음 좀 졸이셨겠어요ㅋㅋ 찾으셔서 정말 다행이세요

오호 와 완전 행운입니다 진짜

팔로우 하고 가요
좋은분 만나 안전히 휴대폰 찾으신거 추카들요~~

제목만 보고 맥주 마시고 잃어버리신줄 알았는데 다행이네요
위로 보팅해드릴뻔 ㅎ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016.36
ETH 3388.2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