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숲에서 힐링

in #photography7 years ago

image
어제저녁 오랜만에 일찍(?) 퇴근해서 아이들과 시간을 보냈네요
밥도 챙겨주고 숙제도 도와주었는데
결국 아이들은
아빠와 놀고싶다고
심심하다는 말을 연신 하고있었다
그래서 뭐하고 놀까 물으니
솔밭공원에 가자고 했다
숙제를 다 한 아이들과
나름 우이동의 자랑인 솔밭공원에 갔다
솔밭공원은 소나무로 가득한 곳입니다
솔방울이 한참 떨어질때는
솔밭처럼 느껴질 때도 있거든요

집 바로앞에있는 공원에
오랜만에가서
아이들과 놀아주고
소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로 폐속깊숙히 힐링하고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토요일인데
집에만 있지마시고
가까운 공원이나 산에 가족과함께 가는 건 어떨까요?

Sort:  

fully agree.. it is always amazIng to spend time with the kids and familly.. good luck

Thanks a lot
I followed you

집 근처에 공원이 있는거 참 좋네요~!!

네 집 바로앞에 공원이 있는데도
자주는 못가네요
뭐가 그리 바쁜지...

팔로우했습니다
종종 소통해요 ^^

저도 맞팔했어요^^

감사합니다 ^^

소나무가 시원한 느낌이네요 :)

아이들이랑 놀아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소나무 너무 좋아요 ^^

힐링하는 주말되세요


모두모두 힐링 주말 되시길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84.99
ETH 2415.8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