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COEX Byulmadang library

in #photography7 years ago

지난 주에 인스타 명소인 별마당 도서관에 다녀왔습니다:)
실제로 방문해보니 생각보다 공간이 꽤 넓었는데요, 방문하는 사람들과 유동인구가 많다고 해서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아니라 조용히 아늑하게 도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2층에 앉아서 편의점이나 카페에서 간단하게 음식거리를 가져와 독서를 즐길 수 있어요=)

가족단위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구요, 특히 커플 분들에게는 겨울 실내데이트 장소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Sort:  

저 위엔 사실 그냥 fake book...
저도 예전에 갔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뭐 하기도 애매하고 그래서 그냥 구경만 하고 왔네요 ㅎㅎ

아 제가 간 날이 그래두 괜찮았던 날이었나보네요ㅎㅎ 저는 2층에 자리를 잡아서 조용히 앉아서 사람 구경두 하고 좋았거든요:) 역시 자리를 잡아야 독서도 할 수 있을테니까 사람이 많아서 자리에 앉지못하면 그럴 수 있겠군요😮

여기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너무 예뻐요(사람만 적다면!)

네 큰 트리형식의 조형물이랑 천장에 달린 별 이쁘게 잘해놨더라구요^_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