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밤도깨비야시장

in #photography7 years ago

태국, 대만, 중국 등은 야시장이 정말 유명하다. 관광객들이 꼭 가서 현지 음식을 사먹고 그들의 문화를 느끼기에 정말 좋은 곳인 것 같다. 하지만 우리나라에는 유명한 야시장이 없다. 물론, 동대문 근처에 야시장이 열리기는 하지만 볼거리가 많이 없는것이 사실이다.

젊은이들과 관광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서울에서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을 개최하고 있다. 장난에도 성황리가 막이 내렸고, 올해도 역시 개최되었다. 물론 한시적으로 열리는 이벤트이긴 하지만 볼 것, 놀 것, 먹을 것들이 많아 좋은 추억을 쌓기에 적합한 행사인 것 같다.

2017서울밤도깨비야시장은 3월 24일 부터 10월 29일까지 열린다. 겨울철만 빼고 날씨 좋을 때 야외에서 구경할 수 있도록 이렇게 일정을 정한 것 같다. 약 7개월동안 여의도, DDP, 청계천, 반포, 청계광장 총 다섯군데에서 야시장이 열린다. 이 곳들은 한강을 따라 위치해있어서 한강의 야경을 보면서 즐기기에 최고의 장소인 것 같다. 문화 행상, 플리마켓, 푸드트럭 등 다양한 볼거리, 먹을거리가 있어서 정말 흥겨운 축제의 장 인 것 같다.

다만, 유명한 푸드트럭은 정말 한시간 넘게 줄을 서야만 먹을수가 있어서 그게 참 아쉬운 것 같다. 하지만 그게 바로 푸드트럭의 묘미니까.. 그리고 또 아쉬웠던 점은 생각보다 푸드트럭의 메뉴가 다양하지 않았다는 것. 치킨, 스테이크, 새우 요리 이 정도였던 것 같다. 태국음식, 파스타, 인도음식, 등 다양한 음식은 기대하면 안될 것 같다. 하지만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강바람, 푸르른 잔디가 만나 최고의 분위기를 만드는 것을 사실이다. 시간이 있는 사람은 축제 기간 내에 꼭 한번 찾아가기를 추천한다.

Sort:  

오오 좋은 곳이네요 저도 가봐야 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맺고 갑니다~

가야지 가야지 했지만 시간을 못내서 아직도 못가봤네요ㅠㅠ 좋은 추억되셨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