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파인애플농장

in #photography7 years ago

파인애플은 과실 중 비타민 C가 가장 많은 과일이다. 또한 단백질 분해 효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소화를 돕는데 큰 역할을 한다.
필리핀에는 많은 파인애플 농장이있다.

파인애플하면 하와이의 농장을 떠올리는 사람이 많은데 하와이에서는 파인애플 통조림을 전세계의 40%를 생산하고 있어서 유명해졌다고한다.
파일애플 농장이 있는 것이 알지못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필리핀의 파인애플 농장은 한 타운이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정말 큰 규모의 농장이다.

보통 끝도없이 펼쳐진 농장을 말하면 미국을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필리핀 섬 곳곳에도 그러한 농장들이 많다.
필리핀 민다나오섬의 파인애플 농장이 그렇다. 정말 농장의 끝이 보이지 않는다. 농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이 곳에서 아예 집을 짓고 마을을 이루어 살아가고있다. 집을 짓다보니 다양한 편의 시설이 들어와서 정말 한 타운을 이루게 되었다. 편의점, 옷 가게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다양하게 팔고있다.
파인애플 농장에서는 자라나는 파인애플마다 다르게 환경을 조성해 최고의 품질이 나오도록 관리하고 있다. 과실의 상태에 따라 생과, 냉동용, 쥬스용 등 용도를 엄격하게 나눠 최고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ort:  

I love your post my friend but I always figure out the message, hehehe I cant understand...

파인애플 정말 좋아해요 ㅎㅎㅎ
고기 먹고 소화시킬때 파인애플 만한게 없죠... 어허허허

우와 필리핀에 파인애플 농장이 많군요! 거기 파인애플은 더 맛있겠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89.07
ETH 3801.39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