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하늘공원

in #photography7 years ago

서울에서 가장 하늘과 가까운 공원이 있다. 바로 상암하늘공원이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생태환경공원으로 2002년 5월에 개원하였다. 원래는 난지도 쓰레기매립장이었던 곳에 새로 조성한 생태환경공원이다. 5만8천평이나되는 큰 공원이 높은 곳에 마련되어 있다.
이곳은 난지도에서 가장 높은곳으로 북한산, 남산, 63빌딩, 행주산성을 볼 수 있다.
계절마다 아름다운 꽃으로 가득차있고 특히나 역새풀이 가장 인기가많다. 매년 10월에는 상암 하늘공원 억새풀축제가 열린다.

서울에서 그렇게 많은 억새를 보기란 쉽지 않을 것이다. 연인들과 여성들이 인생샷을 찍기위해 많이 찾아간다. 서울에서 가볼만한 데이트코스에 항상 링크되는 이유이다.
지하철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1번출구로 나와 걷거나 맹꽁이 버스를 타고 쉽게 올라갈 수 있으니 날 좋을때 찾아가면 좋을 것 같다.

Sort:  

리틀스타님 죄송한데 저는 더이상 님 글에 보팅을 하지 않으려 합니다. 기존 보팅도 다 제거하였습니다. 제가 스팀파워가 많은사람이 아니라 크게 지장없으실겁니다.
일주일간 작성하신 본인글의 보상이 남들과 비교해서 적지 않음에도 그것에 대한 조정에 불만을 표출하시고 조정안 댓글에 대한 의견도 없이 기존대로 계속 본인글만 포스팅하고 있으며 더욱이 본인이 가지신 보팅파워는 98% 로 정작 다른 글에 보팅에는 매우 인색해보입니다.

플래그를 드릴수야 없으니 뮤트를 하겠습니다. 제가 아니더라도 파워높은 다른 사람들이 많이 추천을 주고있고 앞으로도 줄테니 너무 심려치는 마세요.

첨언하자면 너무 개인 보상에만 치우치지마시고 좀더 스팀잇을 넓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흠... 윤장는 사람이 리틀 머시기 저분이였군요..;; 하도 말들이 만은거 같아서..대체 누구신가..? 하고 7739님 포스팅 타고 와봤습니다..ㅡㅡ;;;

힘내세요...7739님...!! 동의 합니다..

ㅎㅎ 여기 좋아요 다만 생각외로 많이걷게되서..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1
BTC 68636.49
ETH 3719.8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