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여행

in #photography7 years ago

작년에는 연말에 제주도를 다녀왔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17년 연말에도 제주도를 갈까 막연히 생각중입니다.

저는 딱히 가보고 싶은 데가 없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제주 테라로사.

커피가 참 맛있습니다.

분위기 때문인지, 제가 뽑는 1등 커피 입니다^^

Sort:  

#life
Mahatma Ghandi : Where there is love there is life.

전 제주도 너무 좋아요. 2년반전에 갔었는데 담에 한국방문하면 또 제주도에 가고싶네요.

제주도에서 쉬는건 참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Your writing style was very good but i dont know china language i will be happy that you write english word thank you so much

Thanks, but I'm korean :)

제주도 너무 좋아용~~~
올봄에 다녀왔었는데 마지막날 친구들과 제주도 다음에 또오자며...ㅎㅎㅎㅎ

전 서귀포 근처가 좋더라구요 ㅋㅋ 한 2~3년 제주에서 살아보는거도 꿈꾸는중이에요 ^^

전 아직 제주도 여행 못 해 봤네요....^^

여행 갔다오면 할 얘기들이 많다고 하던데....

시간되실때 한번 다녀오세요 ^^

카페 인가요?

네^^ 여기는 제주에 있는 카페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