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콜라와의 추억 다들 하나쯤은 있을 것 같아요~!!
어떠한 자리든 함께 있었을 법한 녀석이죠^^

확실히 콜라는 그런 것 같아요. 다른 숱한 음료의 도전에도 지금까지 왕좌를 지켜낸 이유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일일이 답글을 못 드리고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저도 콜라 한 모금으로 생을 얻은 것 같았던 때가 한 번 있었습니다ㅎㅎ 정말 말도 안되게 많이 뛰고 난 뒤였는데, 그 때의 청량감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나서 한 번도 그 느낌을 다시 느껴본 적이 없네요. 물론 그것 때문에 그렇게 또 뛰어보고 싶지는 않습니다ㅎㅎㅎㅎ

어떤 경험은 그 과정과 디테일보다 한순간의 감각이 더 강렬히 기억될 때가 있더군요.

사진이 예술이네요..ㄷㄷ

감사합니다.

저 옛날 병 디자인이 더 끌려요. 더 시원하고 이산화탄소가 더 많이 녹아있을 거 같은.ㅎ

정확히 그런 이유로 저 병 콜라를 샀었습니다. g당 가격이 가장 비쌌지요.

역시 다이어트 콜라보다는 오리지날 콜라가 진정한 콜라죠.

바쁘시거나 정신없는 일이 생기신것 같은데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언젠간 다시 여유를 찾을 겁니다.

콜라 한 병 만으로도 행복했던 순간이 도대체 언제일까

사람이 콜라 한 병으로 행복할 수가 있을까? 부시맨도 아니고

얼마나 순수한 영혼을 가지고 있으면 그런 행복감을 맛볼 수 있는 것일까...

나에게는 그런 시절이 있었을까?

.
.
.

몇 글자 되지 않는 포스팅이지만

수 많은 의문과 함께

괜시리 질투가 나는 포스팅이다

그런 순수함을 나는 이미 오래 전에 잃어버렸으니

...

어쩌면 자격지심일 수도 있고ㅠ.ㅠ

그 순간이 지나야 깨닫는 행복이 있더군요...

나도 기억한다. 생애 첫 콜라를 마시고 코가 매어 울었던 이맘때를...
걱정하지 말라고 해서 걱정은 안할라고 했는데 자꾸 걱정이 되는걸 말릴수 없는 엄마맘이었어요. 밥은 잘 드시고 댕기시는지...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행히 잘 먹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시간은 참 빨리 가네요.

훈련소 때 콜라 한 캔이 정말 행복이었는데 말이죠.

고단할 때 마시는 콜라의 맛은 진정 다르더군요.

신기하게도 그럴 때가 있었어요. 제게도 말이죠. :)
사실 지금도 그런 소소한 것들에 행복을 느낄 때가 많아요.
소확행 🌱

그런 행복은 언제나 제게 불충분한 만족으로 다가왔는데 그럼에도 삶을 버틸 수 있는 힘이 된 건 사실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14.91
ETH 2410.2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