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eospermum 오스테오스펄멈 (20171204)

in #photography7 years ago

DSC00130.JPG

오스테오스펄멈 osteospermum
익숙한 꽃이름은 아니다.
아프간 데이지라고도 부르고 그 밖에 여러 이름으로 불리우나,
내겐 너무 어려워서 더이상 알려고 하지 않는다.
분류 : 쌍떡잎 식물 > 초롱꽃목 > 국화과
학명 : Dimorphotheca Sinuata
원산지 : 남아프리카 케이브 서부
이 명 : 디모포테카,아프간 데이지
영 명 : African Daisy, South African Daisy
꽃 말 : 원기,행복

DSC00128.JPG

.

DSC00129.JPG

Sort:  

너무 예쁜꽃이네요~
사진인데도 눈 앞에 있는 꽃처럼 아주 선명하네요^^

감사합니다.
제겐 종이 꽃같은 느낌이 들어,
정이 드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따뜻한 나라의 꽃이 우리나라에 와 있네요. 꽃 색이 아주 이쁘네요.

온실에서 자라고 있답니다.
이화원.

nice flowers. Thanks

오늘도 예쁜꽃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Beautiful flowers! 😄They sure can make someone's day a lot prettier.

Wow they are indeed mind blowing .They do look beautiful !!
Nice captures buddy !

이름이.. 정말 어렵네요.ㅎㅎ
근데 노란색과 보라색의 강렬한 조화가 눈에 확 들어오는 군요.

정말 어렵네요. ㅎㅎ

어려운 꽃말입니다. 그런데 처음 보는 꽃이기는 하네요.

원기,행복.
좋은 말같아요.^^

Thanks for Shared another good post @kakaotalk

와 꽃이 생긴것도 그렇고 색감도 너무 이쁘네요.
원기와 행복을 전해 받고 이제 푹 자야겠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잘 잤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22.70
ETH 2651.6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