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좋다!! 📸

in #photography7 years ago

사진이 좋다!!

안녕하세요
1day 1post를 실천하고있는
@jiahn이에요

IMG_7595.PNG

인생을 살면서 사진으로 그 발자취를 남긴다는건 굉장히 의미있고 신비로운거 같아요~생생하게 기록할 수 있고 어쩔때는 사진 한장만 봐도 그때의 기분과 감정들이 생각나요~!

이런 점들이 모여서 저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온거 같아요 서서히 사진이 좋아졌고 사진 찍는게 좋아졌어요

그래서 과감히 카메라도 구입하고 일상을 담으며 저의 발자취를 더욱 선명하게 남길 수 있었죠!

과거를 추억으로 만드는 사진이 지금도 너무 좋고 앞으로도 계속 좋을 예정이에요!!
제가 좋아하는걸 할 수 있다는건 축복이에요!

IMG_8102.PNG

IMG_8103.PNG

여행 갔을때를 추억하며 그때의 기분을 다시 느껴요~사진을 더 자세히 알고 배워야 될것들이 아직 많지만 천천히 즐겁게 배우면서 사진을 더 사랑하고 카메라를 더 사랑하고 있네용~!

평소에 무거운 카메라를 들고 다니면서 힘들지 않냐고 물어보는 사람들도 있지만, 제가 좋아하기 때문에 전혀 힘들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어요!

취미를 갖고 좋아하는걸 할 수 있다는건 감사한 일인거 같아요! 사람들과 공유하고 내사진에 대해 대화하고~스팀잇에서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ㅎㅎ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오늘 하루도 너무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u so much :)

Awesome pics.

Thank u so much :)

@jiahn so beautiful

Thank u ;)

사진너무좋은것같아용!!!
예전부터 드는 생각인데 jiahn님 사진 너무 잘찍으시는것같아용!!!ㅎㅎㅎ

앟ㅎㅎㅎ항상 좋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What interesting photos, especially the last. Thank you for sharing.

Thank u so much for visiting :)

awesome photography...
Cheers!

Thank u! Cheers!

모델이 좋다^^

감사해요^^

카메라도 사진도 멋지네요 ^^ 잘 보고가요

ㅎㅎ방문 감사합니다^^

i love reading your article

Thank u :)

beautiful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