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표정짓기 어려워용..ㅎㅎsteemCreated with Sketch.

in #photography7 years ago

다양한 표정짓기 어려워용..ㅎㅎ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3797.JPG

인물사진 찍는 연습을 하는 것도 재밌지만~제가 직접 모델이되서 사진을 찍힘 당하는 것도 재밌어요~!

처음에는 너무 어색하고 표정이 너무 딱딱하게 굳어 보이고..행동도 어색해지고 사진에 담기는 내모습도 너무 어색해 보였어요

IMG_3798.JPG

호홓ㅎㅎ하지만 처음과 비교하면 많이 자연스러워지고 좀더 다양한 표정을 지을 수 있게 된거같아요~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역시 많이 찍는게 답인가봐요!

IMG_3809.JPG

셀카로도 찍을때 어색어색..하지만 카메라로 가리면서 찍으면 자신감 뿜뿜!! 카메라를 들고다니면 셀카를 찍고싶을 때가 있지만 그러기엔 너무 무거워서 가끔 거울에 비친 저의 모습을 찍어요~ㅎㅎ

이런것도 너무 재밌어요~내가 사진찍는 모습이 이렇구나~라는 것도 알 수 있구용^^

IMG_3848.JPG

제 나름 카메라와 친해지기 위해서 노력하는거 같아요~앞으로 점점 어떻게 발전하게될지 저도 기대가되네요~ㅎㅎ호홓ㅎㅎ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Nice photos thanks for sharing.. 😂

Thank u for visiting !!☺️

lovely photos .. you looks gorgeous
Cheers!

Thank u so much!! :)

Very beautiful pictures. You are very good at camera. you do not have to close your face with a toy dog ​​shark :)))

I like to take a pic!! Thank u so much~have a nice day~!! :))

Nice photos, thanks for sharing! waiting for the next posts.

Thank u for visiting :)

Beautiful photos, especially where you are with the orchid. Thanks for sharing.

Thank u so much for your comment~have a nice day :)

전 카메라 앞에 서면 표정이 굳고 어색어색한데 저도 가리고 찍으면 괜찮아질까요? ㅎㅎㅎ 첫번째 사진이 자연스럽게 잘나온것같아요 :)

ㅎㅎ저도 처음엔 카메라 쳐다보지도 못했어용..그나마 많이 좋아진거에용^^ 저도 첫번째 사진이 맘에 듭니닷!! 감사해요! 😉👍

☁🎈🎈☁🎈🎈☁
🎈🎈🎈🎈🎈🎈🎈
🎈🎈🎈🎈🎈🎈🎈
☁🎈🎈🎈🎈🎈☁
☁☁🎈🎈🎈☁☁
☁☁☁🎈☁☁☁

Thank u!!🎈

저는 표정연습해도 남이 찍어주면 진짜 표정관리가 안돼요ㅋㅋ

앟ㅎㅎ맞아요^^!! 뭔가 민망해져요~!😂

You're beautifull :) Nice photography :)

Thank u so much!! :)

미녀분의 사진은 언제나 옳습니다!!

호홓ㅎㅎ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2
JST 0.027
BTC 63049.68
ETH 3022.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