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봄날카페steemCreated with Sketch.

in #photography7 years ago (edited)

제주도 봄날카페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제주도 카페투어 포스팅을 시작할게요~ㅎㅎㅎ

IMG_6903.JPG

어디선가 한번쯤 들어보았을 법한 '봄날'이라는 예쁜 이름을 가진 카페에요

IMG_6904.JPG

바다와 붙어있어서 탁트이고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제주도하면 바닷가구경을 빼놓을 수 없는데..이곳에 오시면 바다구경과 카페구경..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실 수 있어요^^

IMG_6905.JPG

음료 주문을 간단히하고 노랑색 진동벨을 받고 잠시 돌아다니면서 기다렸어요~카페 가격도 저렴하고 구경할 곳들도 많아서 기분 좋았어요~사람들이 많은 이유를 알겠네요!

IMG_6906.JPG

아주 작은 카페거리마냥 건물들도 이쁘게 잘 해놓고~사진찍을 장소들도 많았어요ㅎㅎ

IMG_6907.JPG

사진찍느냐 정신없을때 징징~아까 받은 진동벨이 울려서 후딱 음료를 받으러 갔어요ㅎㅎ
아이스 녹차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개 시켯는데 딱 만원 나왔던걸로 기억해요~! 가격도 저렴하죠?!

IMG_6908.JPG

음료를 받아들구 카페 뒷쪽길을 쭉~따라 걸어가다보니 바다가 훤히 보이는 자리들이 많이 보여요! 사람들도 많구~자리도 많구!
경치가 너무너무 좋아서~한참을 바다만 바라봤네요~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주고 좋았어요ㅎㅎㅎㅎㅎ

IMG_6909.JPG

여유만땅 흔들의자도 있고~제주도만의 특별한 분위기와 여유로움이 느껴지면서 아~여행오길 잘했구나 생각들더라구요ㅎㅎㅎ
카페투어를 좋아하기도하지만 이런 여유로움때문에 카페를 더 찾아다니는거 같아요~!

IMG_6910.JPG

오늘도 재밌게 바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도 예쁜사진들로 찾아올게요~언제나 감사드려요ㅎㅎㅎㅎ안뇽!

Sort:  

봄날 = BOMNAL 이군요 ㅋㅋㅋ

네~^^맞아요ㅎㅎㅎ

제주도 느껴 보고 싶군요😄

이번 여름 휴가어디가셔용~?!제주도 고고^^

사진이 참 예쁘네요

ㅎㅎ감사합니다~!

제주도 가보고싶네요

저도 또가보고싶네요~ㅎㅎㅎ

혹시 화보아니죠??

ㅋㅋ인식님ㅋㅋㅋㅋ감사합니닷!^^

vote&resteem!!!! 어두컴컴한 사무실에서 밝은 제주도 사진 보니 정말 좋내요 ;)

ㅎㅎ와웅!! 리스팀까지! 감사해요~!!^^

저 여름휴가 제주도 가용~~~

우아~~~넘 좋으시겠어요! 팔로우 했어요^^

오, 이런데가 있었네요.

ㅎㅎ제주도에서 나름 유명한 카페더라구요~ㅎㅎ

처가가 제주도라 자주가는편인데 이런데가 있었네요...함 가봐야지...@jiahn님도 제주도를 자주가시나봐요?

우아 처가가 제주도..! 제주도에 아는 사람 없어서 넘 아쉬웠는데 놀러가면 진짜 좋으시겠어요~ㅎㅎ제주도 자주 못가요~ㅎㅎ

제주 카페투어 너무좋은데요^^ 저도 게스트하우스 투어해볼까요??ㅎ

우아ㅎㅎㅎ게스트하우스 투어! 넘 좋을거같아요!!!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33.17
ETH 3480.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