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대학 경력을 사랑한다.

in #photography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영화 촬영 예술을 전공하는 학생이며 사진, 비디오 및 사진 및 비디오 편집과 관련이 있습니다.

내 경력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사진 촬영이 위대한 예술을 표현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대학교 교수님은 수업과 함께 사진이 얼마나 어렵고 아름다운지를 보여 드리고자합니다.

아일랜드에서 가장 높은 산, 카룬 토힐

완벽한 사진을 찍은 다음 편집하는 것은 어렵지만 최종 결과는 예술 작품입니다

크로 니 헤드, 도네 갈 카운티의 별이 빛나는 하늘

사진 편집은 선생님이 가장 잘하는 일입니다.

그가 준 이미지 나는 내가 공부하고있는 직업에 대해 조금 배우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

이 이미지를 편집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만들려고합니다.

Sort:  

아름다운 사진이에요. 특히 밤하늘을 흐르는 듯한 별이 인상적이에요.

직접 찍으신 건가요...?! 엄청나네요...

Congratulations @jeison1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564.26
ETH 3223.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