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ch

in #photography6 years ago (edited)

14바닷가.jpg

날씨가 많이 추워 졌습니다.
더운 여름에는 하얀 눈발이 날리던 겨울이 생각이 났었는데요.
이제는 파란 하늘과 바다 그리고 쉬원한 바람 불던 여름 바닷가가 생각이 나는군요.
그만큼 사람의 마음이 간사한가 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시즌방 이야기 #3

나는 탈것에 대한 애착이 강한 편이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어렸을 때부터 이상하게 탈것에 집착했...

Sort:  

여름 바다 사진 시원하네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아요, 여름엔 겨울이 그래도 낫지
겨울에 그래도 여름이 낫다 하며ㅎㅎ ^^

다 그렇죠 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얼마전 폭염에는 더워서 난리였는데말이죠ㅎㅎ
오늘도 디클릭!

디클 감사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진이 따스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