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蟲-한강,남산] 날씨변화에 따른.. [photoBug:HanRiver,MtNamsan] By Weather Change..

이름이 두 개라는 건가요, 두 개의 다리인가요? 음...잘 모르겠으나 같이 있는 다리 같으니 반포대교 잠수교?

Sort:  

오...정답이군요. 남산 각도가 그럴거 같긴 했는데...작업장을 따로 얻으신거 최근이신가 보네요. 그것도 자유의 획득...축하드립니다!

남산 각도를 이해하시다니, 대단..
외국에서 살았어도, 서울 경험이 많으신 듯..

작업장.. 어디서든, 컴 펼치면, 작업장이 되는 것이지요..
자유이기도 하고, 또 다른 제약이 발생할 것 같기도 하고요..

인생 단순한 것 같지는 않습니당..

그래도 축하는 감사.

어릴적에 집에서 한강이 보였는데 저런 각도는 아니었고...잠실쪽에서 보는 각도였거든요. 사실 그외엔 사진 올리신 저 각도 정도만 아는 듯요. 마침 저걸 올리신게 운이 좋았죠. ㅋㅋ

저는 거꾸로 이 왼쪽의 남산 각도만 이해하고 있다가,
미팅녀와 잠실 선착장 쪽에서 남산을 보고,
남산 각도가 다른 것을 보고,
화들짝 놀란 적이 있었습니다.

ㅋㅋㅋ

남산을 보는 각도 만큼이나,
세상을 보는 시야가 달라서? 또는 그 핑계로
차이기는 했었지만요.. ㅋㅋㅋ

제이미........... 우왕 대단. ㅎㅎㅎ 축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