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생각나게 하는 사진 몇 장 - Kota Kinabalu

in #photography7 years ago (edited)

얼마 전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로 휴가를 떠났던 동료로부터 사진 몇 장을 받았습니다.

업무 도중에 잠깐 보려고 했는데, 사진에 매료되어 한 10분간 사진만 봤던 것 같네요.

그러고는 어디에서 찍었는지, 어떤 카메라로 찍었는지 집요하게 캐물은 후 이번 휴가는 이 곳으로 떠나기로 했습니다.

사진 몇 장만으로도 힐링이 되는데, 만약 직접 여행을 간다면 얼마나 마음이 평온해질지 짐작조차 안 되어 괜히 설렜습니다.

이런 사진은 혼자만 보면 아까울 것 같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시 TV를 끄시고, 마음의 평온을 가져보세요~

picture_1.jpg

<이 사진은 iphone 6S로 촬영되었습니다.>

picture_2.jpg

<이 사진은 iphone 6S로 촬영되었습니다>

picture_3.jpg

<이 사진은 iphone 6S로 촬영되었습니다>

picture_4.jpg

<이 사진은 iphone 6S로 촬영되었습니다>

사진이 마음에 드셨다면, Follow를 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이거 정말 좋다.

마지 아이폰6S 광고용 사진처럼 보입니다.
아아. 저도 떠나고 싶군요. 큰일입니다. ㅎ

코타키나발루는 세계최고의 노을을 볼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 너무 멋지네요!!

내가 거기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I don't understand single word,but nice photos! :)

사진 정말 잘보고 갑니다. 이미지 만으로 여행욕구를 자극하네요. 안그래도 여행목적지때문에 고민중이었는데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들려주세요 :) 팔로 보팅 박고 갑니다

사진이 굉장히 예쁘게 나왔네요. 폰카메라로도 요즘엔 정말 잘 나오나봐요

부모님께서 몇년전에 이곳에 있는 키나발루산을 등반하셨는데, 너무너무 강추하시더라고요 :D isaaclab님 이번 휴가 부럽습니다 >o<

정말 사진 멋지네요
잘보았습니다.

그냥너무좋네요. 자꾸보고싶어집니다^^ㅋㅋ

와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ㅋㅋ 그 윤식당에서 나왔던 데랑 비슷한 느낌인 것 같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