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Y] 백일홍, 나리꽃 그리고 저물녘의 하늘 (Flowers and the sky)

DSC_1222.jpg

DSC_0649.jpg

DSC_1324.jpg

DSC_0699.jpg

하늘을 배경으로 걸린 백일홍이 아름답다.


Camera : Nikon D7000
It's my father's work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봄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ㅎㅎ
근데 내일도 춥데요 흑흑

봄나들이 가고 싶습니다 흑흑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

역시 사진을 엄청 잘 찍으시는 거였군요?!ㅋ

작가님 르바미술관 규정이 변경되었습니다. 4주 주기로 전시되는 그림 또는 작품이 변경됩니다!

아버님이 찍으신 사진이에요 :)
잘 확인 했습니다 ! 항상 멋진 그림들 소개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백일홍 사진 정말 아름답네요^^
따뜻한 봄이 기다려지네요~~

어서 봄이 오기를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그래도 이런 사진으로나마 봄을 느껴보고 갑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마지막 하늘 사진이 너무 멋진거 같애요.ㅎ

감사합니다 :)

사진 보니 봄이 온 것 같아요. 아직은 추운 날씨지만 사진에서는 봄기운이 만연하네요 :)

설도 다가오는데 이렇게나 춥다니요 ㅠㅠ
건강 조심하세요 :)

우와 꽃도 꽃인데 하늘!!+_+
하 너무 예뻐요

저도 하늘이 참 예쁘다 생각해요 :)
빛도 강하지 않고요 !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