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in #photography6 years ago

293254c0-db51-460a-8589-a2a3e3df0030.jpeg


오늘 저녁은 간단하게 순대볶음 만들어서 이슬이와 함께...^^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 IPFS | Google Play
Sort:  

I like your post,so beautiful dish.

육아에 힘드셨겠네요. ㅠㅠ 술한잔 하시고 좀 쉬세요~

노아님 반가워요. ^^
저는 더 힘든 주말을 보내는 중이네요. ㅠㅠ
아이 감기가 고열에서 기침과 입안이 허는 것으로 넘어가서 아이가 너무 힘들어 하는군요.

우와 맛있어 보여요! 맛있게 드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헐 내가 젤 좋아하는 순대 ㅜㅜ 철우님 요리도 잘하시네요..

순대볶음은 완전 간단한 요리잖아요. ㅎㅎ

맛있는 순대볶음에 맛있게드세요!ㅎㅎ
좋은밤 되세요:) ㅎㅎ

우주우님 감사해요. ^^

우와~~~ 불금 보내고 계시는군요!! 즐건 주말 보내셔요~~ ^^

불금이라기보다 지친 심신을 잠시 달래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로사님. ^^
아이가 아파서 힘든 주말을 보내고 있는 중이거든요.

윽~ 비주얼이 ㄷ ㄷ 방금 저녁먹었는데.. 먹고싶네요 ㅎㅎ

ㅎㅎ 그 정도까지 맛있어 보이지는 않지 않나요?

이슬이랑 순대볶음이라 부러운조합입니다 맛나게드세요^^

사실 맥주 한잔이 하고 싶었으나 순대볶음을 하고보니 맥주보단 이슬이가 더 어울리겠더라구요. ㅎㅎ

좋은 시간 보내셨나요? 부러운데요.
주말 잘 보내세요.

네오쥬님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
네오쥬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날씨가 좋습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