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직접 구워먹는 오리고기의 맛

in #photography6 years ago

집에서 직접 구워먹는 것만큼 맛있는 고기는 없는 것 같아요!

특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오리고기는 더하겠죠?

사실 마트에 가서 닭가슴살 샐러드 거리 만들 재료를 살 예정이었으나..

20분 정도 마트를 방황하다 보니 야채 손질하고 하는 게 너무 귀찮아졌어요 ㅋㅋㅋㅋㅋㅋ

시장에 가면 오리 한 마리를 13,000원에 구워먹기 좋게 다듬어주는 곳이 있는데요!

매일 지나가면서 보기만 하다가 마트에서 야채 구입하고 나서

오리 한 마리 가져와서 구워먹기로 했답니다.

오리고기가 맛있긴 하지만 특유의 냄새 때문에 싫어하는 사람들도 많죠.

고기 손질해주시는 사장님께서 소주 반컵~1컵 정도에

다진마늘, 후추, 소금을 적당히 넣고 버무려서 구워먹으면

냄새 하나도 안 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엄마랑 둘이 집에 오자마자 조리에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

오리고기 빛깔이 남다르죠?

오리고기 먹는데 야채가 빠져서는 안 되죠~

오리고기를 굽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오리고기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어요....

(어서 익어라)

닭 기름은 몸에 안 좋지만 오리 기름은 몸에 좋다는군요!

그래서 기름기 많은 껍질도 마음껏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싱싱한 깻잎에 싸먹는 오리고기의 맛....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구워드셔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