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일본, 중국 마스크

in #photography4 years ago

000.jpg

어떻게 마스크를 구하다보니 한, 중, 일 마스크가 전부 모였네요. 개인적으로 한국 마스크가 제일 성능도 좋고 디자인도 좋습니다. 한국 마스크는 구할수도 없고 마지막 하나 남은거라 아까워서 쓸수가 없네요.


Screen Shot 2020-03-28 at 9.20.58 PM.png

뉴욕시만 3만명을 넘어서며 오늘 트럼프는 뉴욕주와 뉴저지, 커네티컷주를 강제 경리할 수도 있다고 발언도 했다가 취소했습니다. 사망자도 계속 늘어나서 그만큼 상황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네요. 현재 할수있는건 최대한 조심하는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manamine.gif

Sort:  

조심하세요 아론님, 뉴스를 볼때마다 나오는 걱정의 한숨이 참아지지가 않네요 ㅠ
아시안에 대한 인종차별에 관한 뉴스를 종종 접하는데 거주하시는 곳은 좀 괜찮나요?

전 아직은 괜찮습니다:-) 아시안 보는 눈빛이 좀 달라보이긴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에게 욕을 하거나 하는 나쁜 인간들이 있는거 같아요. 최대한 조심하고 다니고 있지만 걱정되는건 어쩔수없네요.

뉴욕에 계신것 같은데,,, 괜찮으신가요?? 그래도 한국에서 가족이 보내주신건지 귀한 마스크 가지고 계신것 같아 다행입니다! 저는 약국에서 일하는데도 불구하고 때를 노쳐 마스크는 물론이거니와 알코올, 손세정제, 기타등등 구한게 없네요 웃픕니다ㅠㅎㅎㅎㅎ 함께 잘 이겨내요 우리!!!!!!

일은 뉴욕에서 하고있는데 사는곳은 뉴저지에요. ^_^ 마스크는 올해초에 한국을 다녀와서 올때 한개 가져온건데 아까워서 쓸수가 없네요. ㅎ 약국에서 일하시는데도 구할수 없다는게 안타깝네요. 건강조심하시고~ 이 시기가 무사히 잘 넘어갔으면 좋겠네요.

그죠ㅠㅠ 마스크는 물론이거니와 휴지는... 요즘 뜨는 뉴 화폐라면서요ㅎㅎㅎㅎㅎㅎ 건강합시댜!ㅎㅎㅎ

매이드인 코리아가 요즘 대세입니다.ㅎ

한국이 디자인도 성능도 최고입니다. ^_^

웰킵스꺼 가져가셨네요 ㅎㅎ
오늘보니 미국 확진자 어마어마하게 나왔던데
건강조심하세요

미국은 당분간 계속 급증할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949.15
ETH 2401.2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