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날리는 Radio ControlsteemCreated with Sketch.

in #photograph7 years ago (edited)

DSC_1719_5898.JPG

지금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RC도 취미생활 중 하나입니다.

2016_0810_15240100.jpg

어릴적 얼리어댑터이셨던 아버지 덕분에 저도 국민학교(지금은 초등학교죠)시절 고가의 RC를 조종해 볼 수 있었죠. 그리하여 그때의 기억을 떠올려 아들과 지금도 RC 취미를 즐기고 있습니다.

DSC_1508_5875.JPG

제가 어릴때는 상당한 고가였었지만 요즘은 정말 저렴한 제품들이 많이 나와 마트에만 가도 RC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DSC_3752_15932.JPG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RC를 가지고 놀았었던 제가 튜닝의 세계를 버렸을리가 만무죠.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 하지만 RC는 개조의 개조를 거듭하면서 더 잘 달리는 차량을 볼 때마다 튜닝의 유혹을 뿌리치기가 힘듭니다.

DSC_4285_10496.JPG

1/10 스케일의 몬스터 RC를 80km정도로 스피드업 시키니 맘에 드는군요.
뭐 발열이 어떻느니 변속기, 기어비와 같은 복잡한 내용은 차지해 버리고 실제 제 차로는 엄두도 내지 못하는 무지막지한 주행을 즐겨보는 것도 재미납니다.

DSC_1743_5901.JPG

물론 트라이얼이라는 장르로 산을 타거나 실차의 주행을 흉내도 내보기는 하지만 박력있는 주행은 역시 몬스터가 최고 입니다. ^^
최근 스팀잇에 글의 내용이 다양해져 저 또한 특이한 취미를 이렇게 올려봅니다.

aDSC_2217_6090.JPG

반응이 좋으면 시리즈별로 올려볼까 합니다.
성원해 주세요~

DSC_1283_5789.JPG

주말이네요 내일부터.
즐거운 여가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2016_1113_14360100.jpg

Sort:  

소철님 블로그가서 이런 저런글들 봤지만 이런 즐거운 취미를 가지고 계셨는지몰랐네요. 저도 스팀잇에 다양화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ㅎㅎ

^^
네 다양한 글을 보는 재미가 정말 쏠쏠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요즘 드론에 빠져있는데 소철님도 재미있는 취미활동을 하시네요..

아들녀석이 드론은 아주 좋아라하죠 ^^
네 이 작은 녀석이 나를듯이 지나가고 점프하면 그것도 무척 재미집니다.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정말 스티밋에 다방면의 글이 올라오네요 ㅋㅋ 기대하겠습니다!!

maa님도 RC를 좋아하시나요? ^^
완전 열심히 올려봐야겠습니다 ㅋ

태그를 kr-radiocontrol 이걸로 하나 수정해주시는건 어떨까요. 기대가 됩니다.
기존 7일지난 게시물은 수정이 안되니 아쉽네요. 나중에라도 같이 보고 싶을텐데요.

아~ 우님 감사합니다.
빨랑 태그부터 바꿔야겠네요. ^^

My friend great work! :)

Hello my friend
This is very beautiful

You sure are having a really fun time with the RC cars @sochul! Nice clear photos.

Thanks @sandstorm nim for your comment.
That's right.
This hobby give fun to me and my son. ^^

I think i told you before, this is a hobby I want to do someday too. So I enjoy you sharing the adventure with us all on Steemit.

아 요즈음 아이랑 라즈베리파이로 rc car만들어보려고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데 역시 재미있어요^^

오~ 토미코인님도 알씨인 이셨군요 ^^
반갑습니다.
덕분에 힘내서 태그달아서 사진 종종 올리겠습니다. ^^

오~~ 너무 잼나겠는데요? 이번에 저는 드론을 하나 장만하려고합니다~~^^ rc카 글을 읽고나니 갑자기 rc카도 장만하고싶어지네요!ㅎㅎ

코치진님 알씨의 세계에 들어오시게 되면 결국 종류별로 하나씩 장만하시는 사태가 벌어지게 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주셔서

Thank you for sharing this post, I really like RC cars! @sochul
Upvoted & Followed you as well.

@lazariko12 nim
Thanks for the comment.
I am very glad that you like RC CAR too.
I now want to move my RC car to a new tag.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interest.
And I am very happy that you follow m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578.94
ETH 2625.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