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아+o+ 예쁜 초록이다
하지만 지금 먹으면 떫을것 같아요 어서 맛있어져라+_+
(사진을 보고 난 뭘 바라는걸까요 ㅠㅠ)

이건 살찌우기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후추님 ㅠㅠㅠ
다 먹을것으로 보여 큰일입니다 ㅋㅋ

바..반성하고 갑니다 ㅜ

바람직한 현상입니다 :)
나중에 야식 인증까지 올라오겠네요 ㅎㅎㅎ
오늘은 제가 후추님 블로그에서 당하고 오는 길입니다. 오뎅탕 먹을겁니다. 지금 당장.

청포도 맛있겠어요 . :D
사탕도 생각나네요 ㅋㅋ

내 그를 맞아, 이 포도를 따 먹으면
두 손은 함뿍 적셔도 좋으련...
ㅋㅋ 쾌남 르바님 찾아주셔서 즐겁습니다.

앗 색이 초록초록 !!! 너무 예쁘네요.
앗,,, 먹고싶은건 왜일까 ...

싱그러운 색감이죠? :)
라나님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