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 & POETRY] shoes ( 신발 )

in #photograph7 years ago (edited)

사진과 자작시가 함께입니다.

This is a temple called Gounsa in Korea.

DSC_0599.jpg

There is a tiger drawing on the wall.

DSC_0636.jpg

Stone walls are a style of building walls of Korean classics.

DSC_0616.jpg

DSC_0660.jpg

The temple was built according to traditional Korean architecture.
You can see the details of traditional Korean housing.

DSC_0703.jpg

South Korea takes off its shoes when people go inside the house.
Shoes that people enter and remain

Camera : Nikon D7000
It is my father's work
경북 의성 고운사에서 아버님이 찍으신 사진입니다.


신발

바닥을 두드리며
높게 닿는다
높지만 가장 높지 않은

겸손은 차가운 마주침

상처에 덩그러니
거친 몸서리에
소리없는 기다림
부드러운 화합 뒤에
텅 빈 그림자.

다시 나타나는 첫 번째 소리

Sort:  

멋진 시입니다ㅎㅎ 사진과 어울려 좋네요ㅎㅎ

처음 뵙습니다 :) 반갑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
——————————————-
뵌적이 있네요. 돈많은 백수 포스팅 할 때
포스팅이 너무 재미있어 빠져있다 보니 몰라봤습니다 ㅠㅠ

두두님 시에도 관심이 있으시군요. 작년에 시에 대해서 호기심이 생겨 이것저것 찾아 봤던 적이 기억이 나네요ㅎㅎ

많이 부족하지만 텍스트를 좋아해 가끔 써보곤 합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249.58
ETH 2435.1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