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ippine Massage (필리핀 마사지)

in #photograhy6 years ago (edited)

필리핀에 와서 누릴 수 있는건
저렴한 마사지 !!!
저 누리고 살아요^^
300페소 (전신마사지 한시간 7,000원)

누군가 제 몸을 만지는걸
무척 싫어하는 일인으로 살면서 마사지를 받아본건 신혼여행 가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받았었습니다..ㅋㅋㅋ(과거형)

마사지의 세계에 빠진건
마사지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혼자가기 싫다고 전신 마사지 비용 대주겠다고해서...

양잿물도 공짜면 먹는다고..ㅋㅋㅋㅋ
그럼 한번 받아보자고 왔는데...

왠걸 나이가 들어 받아보는 마사지는
신세계네요...ㅋㅋㅋㅋ

틈나는대로 이젠 혼자도 받으러오네요...
때로는 집으로 출장까지 불러서 ㅋㅋ
하고있어요

마사쥐.jpg

Sort:  

엄청 저렴하네요. 7,000원의 행복

ㅋㅋㅋ 엄청 저렴해요...
사실 비밀인데...

좀 높여서 7000원이고
지금 환율로는 6300원 ㅋㅋㅋㅋ 이어요..ㅋㅋ

맛사지 맘껏 받을 수 있겠네요. 부럽습니다.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와~ 엄청 저렴한데요? 저라면 매일 받을 것 같아요. 좋네요. 부러워요~^^

엄청 열심히 매일 받던적도 있었는데....
온몸이 쑤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대박사건!!

필리핀 물가가 많이 저렴 한가요? ^&^

몇몇가지만 저렴하고 나머진 그닥...ㅋㅋㅋ
과일
마사지
음식
인건비

마사지 싼곳도 많지만 잘하는곳을 찾는게 더 중요해요...ㅋㅋ

전신마사지 한시간 7천원이라 정말 착한 가격인데요~

완전 착해요... 자주자주 받다가 몸살나서 요즘은 덜받아요

저도 필리핀 있을때 진짜 1일 1마사지였어요ㅠ^ㅜ 그립네용

저는 늙어서 그런지 매일 받으니까 오히더 더 쑤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정말 부러워요!! 저도 마사지 무지 좋아하는데..
필리핀이나 태국을 생각하면.. 정말 환상이죠~
한국은 너무 비싸요 ㅠㅠ

그래서 한국가기전 실컷 받으려고 요령껏 받고있어요...ㅋㅋㅋ
한국가면 넘 비싸서
엄두를 못내거든요 ㅋㅋ

저도 마사지 받기 좋아하는데 정말 싸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중에 동남아 오실일 있으면 매일 받으세용 ^^^

사진이 아이 다리인줄요.예쁘십니다^^
저는 마사지 좋아해요...그러나 여긴 넘 비쌉니다 ㅠ
7000원의 개운함 저도 누리고 싶어요^^

ㅋㅋㅋ감사합니다..
대신 짧아요..ㅋㅋㅋ

10년쯤전에 필리핀 가서 받았던 마사지는 아직도 기억이 나요.
잘해주는데 가격까지 착한.
같이간 일행끼리 하루 두번씩 마사지 받으면 경비 뽑겠다고 얘기까지 했었죠 ㅎㅎ

ㅋㅋㅋㅋ 정말 맞는 말씀이시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