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프로필 사진, 페이스북 프로필로 등록하기

in #photo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은 프로필 사진 변경이 독특합니다.
다른 SNS와 달리 이미지 파일을 직접 업로드하지 않는데요.

아래 이미지와 같이 그냥 프로필 사진 URL만 넣게 돼있습니다.
다른 서비스와 달라서 잠시 막혔네요!!

스팀잇_프사변경0.PNG
<프로필 사진 설정 화면>

이것 저것 눌러보다가 구글링을 해보니 역시 관련 글들이 나옵니다.
글을 보며 따라해봤는데요. 제가 원치 않는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유도하더군요.

어떤 글에서는 아래 서비스에 이미지를 올린 뒤 URL 을 추출하도록 가이드했습니다.
https://imgur.com/

근데 저는 제 사진을 여기저기 올리고 싶지 않았어요 ^^;;;
이미 페이스북에 올라가있는 사진을 활용할 순 없을까? 하여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헌데 잘 되더군요!!!!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립니다 ㅎㅎ

매우 쉽습니다!!!
먼저 자신의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을 띄웁니다.

스팀잇_프사변경2.PNG

프로필 사진을 오른쪽 클릭하면, "이미지 주소 복사" 항목이 있죠!!
바로 이것입니다 ㅎㅎ

"이미지 주소 복사" 버튼을 누르시면, 클립보드에 URL이 복사되는데요.
이건 눈에 보이지 않아요 ^^ Control + C 를 누른 것처럼 복사가 된겁니다.

Control + C 다음은 뭐죠?
Control + V 죠!!!

스팀잇_프사변경1.PNG

아까 열어두신 스팀잇 프로필 사진 설정화면을 열어보죠.
비어있는 "프로필 사진 경로" 박스에 커서를 두고 Control + V를 합니다.

그리고 몇 초 흐르면!?!

짜잔!!!! 이미지가 등록됐습니다.
참~ 쉽죠! ㅎㅎ

여러분도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으로 스팀잇 프로필 사진을 등록해보세요!!!
감사합니다 ㅎ

Sort:  

스팀잇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정보가 되겟어요
잘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tip2yo 님도 프사 등록해보세요!!! ㅎ

페북에서 먼저 뵙고 왔습니다! 기자님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페친님 ^^
잘부탁드립니다 :D

유익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bbana 님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마소 잘보고 있습니다- 이번호 ai는 개념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환영해

어엇!!! 도... 독자님!!!
감사합니다!!! 독자님의 의견은 언제든 감사히 듣겠습니다 . 잘 부탁드려요 ^^

저는 Gravatar를 이용했는데 다른 곳과 달리 범용 프로필 사진인데다가 이쪽 사이트에서 변경하면 다른 모든 곳에서도 변경 된 사진이 적용 돼서 이쪽을 이용했어요.

오... 그게 더 좋은 방법 같습니다 ㅎㅎ

@osyvv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bramd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오오오 감사합니다 :D

@osyvv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 개대리님 제게도 와주셨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59589.10
ETH 3257.7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