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알리아 (20171209)

in #photo7 years ago

DSC06302.JPG

사진첩을 둘러보며
다알리아 사진을 정리한다.

다알리아의
여러 모습을
올 해는 다양하게 만난다.

DSC06309.JPG

카메라는
사물을 자세히 보게도 하고
멀리서 보게도 한다.

DSC06311.JPG

자세히 보아야
예쁠 때가 있고,

멀리서 보아야
예쁠 때가 있다.

DSC06313.JPG

Sort:  

Wow.lovely flower.resteemed

So nice flowers

꽃사진이 너무 멋져요!! 빨리 봄돼서 막~~~꽃구경하고싶네요~~

감사합니다.

This dahlia flower looks very beautiful. A very passionate color makes the eyes shine. Nice shot @kakaotalk.

You are welcome :-)

Buenas fotos tienes talento

자려고 노트북 브라우저 닫을려는 순간!
카카오톡님의 포스팅 올라옵니다.^^

님의 포스팅 보는 순간 입가 살짝
웃음짓게 만드는 이우를 모르겟네요^^
여튼 방가웠나봅니다...


카메라를 들고다니면서 사진을 찍다보면
꽃들도 사람하고 같다는 점 느낄때가 있어요!
꽃은 봐도 봐도 질리지 안고 이뻐요

자세히 보아야
예쁠 때가 있고,
멀리서 보아야
예쁠 때가 있다.

늦은시간 있데...
마무리 잘하시고
편히 주무십시오!

꽃은 아무말 없이 피사체가 되어주니
내게는 가장 좋은 대상이네요.
예쁘고
잔소리까지 안하니 너무 고맙지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넵, 감사합니다.

flowers that have many colors I collect these two flowers with yellow and red, very like with your photo @kakaotalk

뒷배경을 아웃 포커싱하여 날리셨군여 ㅎㅎ
잘 찍으시네요.

감사합니다.

I like the angles that you choose. And I like to learn about new types of flowers from your posts

와우~
@tanata의 격려의 말은 언제나 나에게 힘을 줍니다.
고마워요. :)

빨리 봄이되서 꽃사진을 찍었으면 좋겠네요^^ 덕분에 요즘 꽃이름을 많이 알아가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