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DSLR로 찍은 인물사진 2탄

in #photo6 years ago

안녕하세요~지안이에요!
어제에 이어 오늘은 인물사진편 2탄으로 찾아왔어요

보기 거북하실 수도 있으니 뒤로가기를 누르셔도 좋아요..허헣ㅎㅎ
하지만 모델의 첫걸음은 당당함!! 아무리 주변에서 욕을 해도 저는 저만의 마이웨이를 걸어볼까 합니다!!
인생 너무 짧자나요~하고 싶은거 펑펑해도 모자란 시간이에용!! (자기 합리화...ㅎㅎ)

IMG_2826_view.JPG

IMG_2798_view.JPG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인 효원공원~어제 올렸던 포스팅과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날씨가 좋으니 어떤 사진을 찍어도 다 잘나오네요!! 카메라가 열일하고 있어요ㅎㅎㅎ

IMG_2788_view.JPG

IMG_2786_view.JPG

이런 심플한 뒷배경이 맘에 들어서 보자마자 바로 찍어달라고 했어용!! 뒷배경이 심플하니 인물이 더 눈에 띄네요~ㅎㅎㅎ누가 들으면 다른 사람인줄...ㅎㅎ부끄럽지만 저입니다..허헣ㅎ

이런 부끄러움을 이겨내야 맘에 드는 인물사진을 얻을 수 있으니 창피함을 무릅쓰고 열심히 사진을 찍어야해요!!
카메라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는 부분이라 생각해요~ㅎㅎ

IMG_2578_view.JPG

IMG_2586_view.JPG

히힣ㅎㅎ이런 다리샷!! 사람들이 안지나갈때를 포착해서 재빨리 올라가 사진찍어버리기!!
다른 사람들한테는 민폐일 수 있지만..짧고 굵게 찍어버리고 순식간에 내려와서 사진 확인!!

음~괜찮군~하면 다음 장소로 이동해요~ㅋㅋㅋㅋㅋ누가보면 진짜 무슨 촬영하는줄 알거 같아요ㅋㅋㅋ

IMG_2873_view.JPG

IMG_2874_view.JPG

저 멀리 날아가는 새들을 바라보며~오늘도 만족스럽게 돌아갑니다..후훗^^
인물사진 찍기 성공!! 앞으로도 더 자주 연습한 사진 올리도록 할게용!!

지안일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다음에 또 놀러오세용!! 안뇽^^

IMG_8403.GIF

Sort:  

날씨도 너무 좋고 DSLR사진이 정말 이쁘게 나오네요!

힣ㅎㅎ날이 다 했어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월화 드라마에서 나오는
배경이네용 주인공들이
자주 나와서 대화하는 배경이네용

ㅎㅎㅎ맞아요~왠지 드라마에 자주 나올법한 장소에용!!ㅎㅎㅎ

오.. 효원공원.. 처음들어봤는데 장소가 굉장히 이뿌네요!! 저도 날 좋은 날 한번 달려가봐야겠어요!
다리샷은 일부로 눕히셨나요? ㅋㅋ

ㅎㅎㅎ수원과 가까우시다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정말 예뻐요^^

일부러는 아닌데...똑바로 업로드를해도 자꾸 눕혀져서 올라가지네요...ㅠㅠ

수원과는 멀어도 가보려구요~ 넘 장소가 이뻐보이네요ㅋㅋ

1st one is the best one!!
its too good!

Thank u so much for your comment~have a good day :)

저 이제 사진보로 올껍니다!!
사진 더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ㅋㅋ

자주 놀러와주세용~사진 더 열심히 찍어야 겠네요^^!!

Is it some kind of small garden there :)
And I ask because I have a hard time translate. :) But good photos .

So beautiful place. Thank u for visiting :)

You are welcome :) ...I try more soon :)

수원에서 6년을 넘게 살았는데;; 여길 한번도 안가봤네요 ㅜ.ㅜ
고풍스러운 느낌도 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네요~!!

허걱!! 여기를 안가보시다니!! 데이트 명장소에용^^ 꼭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ㅎㅎ

크 카메라가 좋긴좋네요!!! ㅎㅎ

힣ㅎㅎㅎ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