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welcome to Philippines oppa :)

Thank you so much~

It's great weather!

우와! 안녕하세요!!!! ㅎㅎㅎ
필리핀 가셨네요 :)
저는 3월 5일에 두달간 머무를 예정이어서...ㅎㅎ 괜히 반갑습니다.
자주자주 예쁘고, 멋진 글 올려주세요! 방문할게요!!!!!
팔로우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전 이번주까지 있고 들어갔다가 담달에 또 나오고 할 것 같아요~ Alabang에 있어요~~

비지니스 트립에는 비즈니스 클래스인가요? ㅎㅎ

비지니스티립은 비지니스를 타야 하는데..ㅠㅠ
이코노미 끊어주네요 ㅠㅠ

담부터는 이코노미 클래스 높은 걸로 끊어달라고 하고, 마일리지 업그레이드 도전!
아시아나클럽 다이아몬드 회원 등급 이상으로 운 좋게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달성!

둘 중에 하나 되시길 간절히 제가 바랄께요. ^^

마일리지 쓸 생각은 못해봣네요.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업그레이드 되는 이코노미 티켓이 Y,B,M 클래스라서 많이 비싸지만 저렴하지 않은 비즈니스 티켓 클래스보단 싸니깐요~ 내 마일리지를 써서라도 업그레이드 받아서 편히 가야죠. 필리핀 정도면요~

지금보니 이코노미 M이네요 오홋

앞으로의 비즈니스트립이 기대됩니다. ^^

Congratulations @flatworld!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필리핀 장말 황제처럼 지내다 올 수 있는 휴양지죠:)
푹 쉬다 오세요!!!

ㅠㅠ 일하러 와서 밤새우고 있습니다.

말씀만이라도 너무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