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흔한 알레르기 5가지와 예방 방법

in #pet2 years ago

image.png

인간과 마찬가지로 고양이도 음식, 풀 또는 꽃가루, 피부 알레르기, 약물, 벼룩 물림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알레르기 항원에 대한 반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무언가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긁거나 핥는 것 증가(과도한 손질), 기침 또는 쌕쌕거림, 재채기, 탈모, 설사 또는 구토. James Wellbeloved는 5가지 가장 흔한 고양이 알레르기와 예방 방법을 살펴봅니다...

1. 벼룩에 물린 알레르기

고양이가 벼룩에 걸리는 것은 꽤 흔한 일이지만 일부 고양이는 특히 벼룩에 물린 것에 민감합니다. 이것을 벼룩 알레르기 피부염 또는 FAD라고 합니다. FAD가 있는 고양이는 벼룩 타액에 알레르기가 있어 심한 가려움증을 유발하고 영향을 받은 부위를 지속적으로 긁거나 핥거나 씹어야 합니다. 치료하지 않은 벼룩 알레르기는 결국 피부에 대머리, 염증 또는 딱지가 생겨 감염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양이가 이러한 증상을 보이는 것을 발견하거나 그루밍을 멈추지 않는다면 수의사에게 데려가야 합니다. 벼룩 알레르기를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고양이가 처음부터 벼룩에 감염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고양이가 벼룩을 잡을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고양이와 집에서 정기적으로 벼룩을 치료해야 합니다. 수의사는 또한 알러지 반응 자체를 치료하기 위해 스테로이드를 사용할 수 있는 반면, 정제, 스팟 온 또는 주사의 형태로 고양이를 벼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고양이 사료 알레르기

고양이는 무엇보다도 쇠고기, 유제품, 콩, 밀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음식 알레르기가 있다고 생각되면 수의사는 음식 시험을 통해 어떤 음식이나 음식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지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음식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알레르기가 재발하지 않도록 생활 방식을 바꿔야 합니다. 음식 알레르기는 치료할 수 없지만 고양이가 특정 음식을 먹지 않도록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에게 저자극성 고양이 사료를 먹이면 식단에서 문제가 있는 음식을 제거하고 행복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James Wellbeloved의 모든 고양이 사료는 저자극성이며 각 성분이 포장에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으므로 고양이 주인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사료를 고양이에게 먹이지 않아도 됩니다. 고양이에게 먹이를 얼마나 또는 얼마나 자주 먹여야 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이 유용한 가이드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원천: 고양이의 흔한 알레르기 5가지와 예방 방법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