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숑프리제 귀요미 '두부'의 하루~steemCreated with Sketch.

in #pet7 years ago

비숑프리제 귀요미 '두부'의 하루~

안녕하세요
자칭 사진작가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3929.JPG

저희가 키우는 두부를 소개할게용~처음에 집에 왔을때는 너무너무 작아서 만지면 부서질거 같았는데..지금은 점점 커지고 있네요^^

수의사분이 너무 작고 말라서 많이 먹여야한다고 했는데 지금은 너무 잘먹어서 탈이에요ㅎㅎㅎ

먹보 두부..기여워요..ㅎㅎ

IMG_3930.JPG

아직은 새끼라 털이 덜 자랐어요~비숑하면 복실복실한 털이 매력적인데~점점 자라고 있으니 좀만 더 기다려보려구용!ㅎㅎㅎ두부 볼때마다 너무 귀여워요!!

IMG_3931.JPG

먹고자고 먹고자고~요즘에 이갈이를 하는지 여기저기 물고 다니기는 하지만 잘자라고 있다는 뜻이니까요~!

예쁘게 잘만 자라다오~올해 행운을 듬뿍 가져다줄거 같아요~황금개띠의 해^^

올해 모두모두 대박나세용~오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Nice cat

Dog!!

Wow" Nice" dogy & thank you so much my dear @jiahn for sharing with us.

So cute! Thank u so much for visiting :)

Cute puppy "Tofi", I also like dogs very much
let him grow up a healthy smart dog :),

Sure! Thank u for your comment^^

Excellent photos and this puppy is so cute! Thank you @jiahn

It's so cute! Thank u :)

지안님, 인형 같은 강아지네요~ㅋ 근데 이왕 쓰시는거 #photokorea 태그를 쓰시면 매일 1개 post는 소모임 태그지원을 받으실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오호 감사합니다^^두부 넘넘 귀엽죠!!🐶

이름을 참 잘 지은듯합니다. ㅎㅎ

ㅎㅎ동생이 지었는데 너무 잘어울리죵^^감사합니다!

lovable domestic dog "Tofi", I additionally like puppies very plenty. let him develop up a wholesome smart dog :),

It's lovely dod~thank u so much :)

Wow, the white one. :)

haha :)

살아있는 인형이네요
너무 귀여워용~~

ㅎㅎ살아있는 인형이라는 말이 너무 와닿네요~감사해용!!🐶

ㅎㅎ 두부라 이름 진짜 잘 지으셨네요. :)
아프지 말고 무럭무럭 자라라렴. : D

ㅎㅎㅎ아프지말구 무럭무럭^^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264.94
ETH 2604.3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