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얀마에서 최소 38 명이 사망했습니다.

in #people4 years ago

한 달 전 쿠데타가 발생한 이래 UN이 "가장 피비린내 나는 날"이라고 말한 수요일에 미얀마에서 최소 38 명이 사망했습니다.

image.png

Christine Schraner Burgener 미얀마 유엔 특사는 나라에서 나오는 충격적인 영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목격자들은 보안군이 고무와 탄환으로 발포했다고 말했다.

2 월 1 일 군대가 정권을 장악 한 이후 미얀마 전역에서 대규모 시위와 시민 불복종 행위가 목격되었습니다.

미얀마를 군사 통치로 되 돌린 장군
Aung San Suu Kyi : 은혜에서 떨어진 민주주의 아이콘
시위자들은 군사 통치의 종식과 쿠데타로 전복되고 구금 된 아웅산 수지를 포함하여 선출 된 정부 지도자들의 석방을 요구해 왔습니다.

쿠데타와 그에 따른 시위의 폭력적인 진압은 국제적인 비난을 가져 왔고, 미얀마 군대는 지금까지 무시했습니다.

수요일 사망자에 대응하여 영국은 금요일 유엔 안전 보장 이사회 회의를 소집했으며 미국은 미얀마 군에 대한 추가 조치를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폭력은 미얀마의 이웃들이 군대에 자제를 촉구 한 지 하루 만에 발생합니다.

'방금 ​​나와서 쏘기 시작 했어요'
Schraner Burgener는 쿠데타가 시작된 이래 현재 최소 50 명이 사망하고 많은 부상을 입었다 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한 비디오 클립은 경찰이 비무장 자원 봉사 의료진을 구타하는 장면을, 다른 비디오 클립은 시위자가 총에 맞아 거리에서 살해당하는 장면을 보여 주었다고 말했다.

"나는 몇몇 무기 전문가에게 물어 보았고 그들은 나에게 확인할 수 있었다. 명확하지 않지만 9mm 기관단총과 같은 경찰 무기는 살아있는 탄약 인 것 같다"고 그녀는 말했다.

미얀마 내부의 보도에 따르면 양곤을 포함한 여러 도시에서 보안군이 대규모 군중을 향해 총격을 가했다는 사실이 경고없이 보도됐다.

세이브 더 칠드런은 14 세와 17 세의 두 소년이 살해 당했으며 19 세 여성도 사망했다고 전했다.

2021 년 3 월 3 일 만달레이에서 시위대가 경찰과 진압 장비를 착용하고 임시 방패를 들고 거리에 앉아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09.07
ETH 2444.5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