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플랫폼 사용시 비밀번호 주의하세요

in #password6 years ago (edited)

갑자기 댓글들이 4-5개 달려 뭔일인가 했는데 비밀번호 유출이라네?

흠.. 디클릭 로그인 하다가 비밀번호가 같이 포스팅 되어 버렸나 보다.

수정하기 들어가서 거꾸로 비밀번호를 검색해 보니

스탠 리의 트위터 홈페이지 링크가 트위터 계정이 아닌 내 비밀번호였네 ㅋㅋㅋㅋ

@noblebot, @ifoundyourkey 이 두 친구가 댓글을 달아 주어서 알았지... [봇인듯]

사실 스팸인줄 알고 신경 안 쓰고 넘어가려다가.. 혹시나 수정하기 눌러서 검색해봤는데;;

정말 큰일날 뻔했군...

스팀잇 홈페이지에서 글 쓰면 비밀번호 나오면 warning, 경고 뜨는데 디클릭이나 busy 같은 경우는 스팀커넥트를 이용해서 일까, 비밀번호 관련해서 공지가 따로 뜨지 않나보다.

아무튼 요새 스팀커넥트로 접속하는 다른 플랫폼들이 많이 있으니

혹시 나처럼 매번 로그인 하는 사람들은 비밀번호 유출에 조심하시길!

Sort:  

큰일날뻔했네요

그러니까요 다행히 일찍 발견했네요!

휴~~~ 조심 또 조심~~~!

조심 또 조심해야죠 ㅎㅎ

해킹 당했다는 이야기가 가끔 보입니다.
정말 조심해야 겠습니다.

주변 이야기고 제 상황이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ㅎㅎ;
보안에 좀 더 신경을 써야 될 것 같아요!

큰일날뻔했네요. 다행입니다.

ㅎㅎ 다행이 무사히 넘겼네요~~ ㅎㅎ

큰일날 뻔 하셨네여.
경고해주는 좋은 봇들도 있군요.

봇들이 경고해주어서 큰 사고를 넘겼네요 ㅎㅎ 이런 좋은 봇은 환영합니다! ㅎㅎ

비번 변경은 하셨나요?
스팀잇에는 키수집하는 봇도 수시로 돌아댕겨서...
조심하세요...

네 ㅎㅎ 바로 마스터키 비번 번경하고 active, posting 키 모두 바꾸었습니다 .

Hi @beope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54 which ranks you at #595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95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