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기록 ] #3

in #partiko5 years ago (edited)

지난 7월 23일은 내생일, 방학을 하고 알바만 하던 나에게 정말 특별한 날이었다. 오랜만에 생일축하한다는 연락으로 나와 안부를 주고받는 친구가 반가웠다. 내가 이렇게까지 주변사람들한테 많은 축하를 받을줄도 몰랐고, 내가 이렇게 많이 받아도 되는 사람인가? 하는 생각도 문뜩들었다. 이렇게 좋은일들로 가득한 생일을 보내고, 일년에 딱 한번 먹는 생일주도 먹어보는 잊을수없는 경험도 했다. 또 멀리 대학을 다녀서 그동안 못만났던 친구들도 만나고, 일찍 학교에 가느라 못잤던 늦잠도 잤다. 행복하고 알찬 방학을 보내겠다 다짐했었는데, 생각보다 아주 가까운 내 사소한 일상생활에서 행복함을 찾을 수 있었다. 이처럼 앞으로 나에게 일어나는 모든 범사에서 행복함과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내 자신이 되게 해달라고 오늘도 기도한다. 🙏🏻

@cyberrn
@thegivingtree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Thank you so much for being an awesome Partiko user! We have just given you a free upvote!

The more Partiko Points you have, the more likely you will get a free upvote from us! You can earn 30 Partiko Points for each post made using Partiko, and you can make 10 Points per comment.

One easy way to earn Partiko Point fast is to look at posts under the #introduceyourself tag and welcome new Steem users by commenting under their posts using Partiko!

If you have questions, don't feel hesitant to reach out to us by sending us a Partiko Message, or leaving a comment under our post!

복지관 회장님~~ 생일 축하해요~~^^ 친구들과 재미나게 신나게 건강하게 놀구^^ 좋아요~


이거 하나 기억하고 또 알려주세요~

  • “지도 학생님^^ 나의 평생 지도 학생님^^ 글 쓸 때 zzan 태그를 꼭 놓아주세요. 수정할 때 추가하면 안 되구요^^ 처음 태그 쓸 때 해주세요~ 이거 다른 학생님에게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너무너무 보고싶어요 zzan 꼭 기억하겠습니다 !! (╹◡╹)

Posted using Partiko iOS

읽는데 행복함이 전달되서 미소짓게 되네요 ^^

행복을 전달드리게되서 너무 기쁩니당 !!!! ( ^ω^ )

Posted using Partiko iOS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좋은 시간 보내셨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7.26
ETH 2570.1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