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드로즈 팬티 만들기 - Men's Drawers

in #panty6 years ago (edited)

벌써 몇 년이 되었는가...
공방을 그만 두었지만, 아직도 나는 내 팬티를 만들어 입는다.

비즈니스는 실패하였어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어
가끔 몇 장 씩 만들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도 한다.

Sort:  

옷이라 직접 만들 수 있을텐데, 손으로 만든다는 생각은 못 해봤네요.. 대단합니다.

#kr 태그를 다시지 않으면 한국어 사용자에게 글이 노출되기 힘듭니다. @easysteemit 계정을 확인하시면 스팀잇 활동에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kr 태그를 달겠습니다! 도움말씀 감사합니다.
칭찬도 감사합니다. :)

신박하네요 ㅎㅎ 직접만든 팬티라니

감사합니다. ㅎㅎㅎ 누구나 취미 하나쯤은 있으니깐영.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824.15
ETH 2965.8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