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손으로 쓴 편지입니다.

in #painting4 years ago

2gsjgna1uruv8X2R8t7XDv5HGXyHWCCu4rKmbB5pmEzjYSdxbhnYjKQh98xUFXNQgwxDKKg9QkRbAcG1RYdjvUEHaevoaRPfFBN6ipBjvbK8yBRgkE.jpg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정말 모르겠어요. 제가 잘 설명하지는 못하지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제가 이 작품을 일부러 만들었는데 그날 페이스북 계정에 올렸어요. 제가 호감을 얻고 싶어서가 아니라 제 친구 중 한 명(형제, 부모, 친한 친구)의 호감을 느끼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때 내 친구는 정말 안 좋은 하루를 보내고 있기 때문이에요. 저는 정말 어떻게 그를 위로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왜냐하면 그는 정말로 누군가가 그를 위로해주길 원하지 않는 그런 사람이니까요. 그리고 이것이 제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가 얼마나 놀라운 사람인지 깨닫게 하기 위해서요.

아마 몇 분 후에 그는 제 게시물에 제 작품을 갖고 싶다고 댓글을 달았을 거예요.

그리고 나서 우리가 영화 마라톤을 하러 그의 집에 간 지 하루 만에 제가 직접 그에게 주었는데, 그는 저에게 이 작품이 지난 번보다 더 기분이 좋아지게 해준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침실에 있는 사진 액자에 넣어줘서 너무 행복해요. 그리고 그의 어머니가 그에게 그 작품을 만든 사람이 누구냐고 물었을 때 그는 자랑스럽게 내가 그 작품을 만든 사람이라고 말합니다.

저는 지난 며칠 동안 그가 정말 안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에게 꼭 전하고 싶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밤, 그가 모터를 운전하고 있을 때 저는 뒷걸음질 치게 됩니다. 우리는 그를 슬프게 하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나는 이 말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에게 가장 어두운 밤은 가장 밝은 별을 만들어 낸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날 밤 그는 가장 빛나는 별입니다.

그리고 몇 분 후 그의 눈에서 눈물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그에게 미안함을 느껴야 할지 정말 모르겠어요. 저는 단지 그가 얼마나 아름답고 놀라운지 그가 깨달았으면 좋겠어요.

저는 여러분이 단순한 긍정적인 단어나 구절이 누군가를 정말로 도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를 바랬습니다.

:)

그리고 저를 따라오며 당신의 스팀밍 시절의 일원이 되게 해주세요. 제가 확실히 해둘게요, 뭔가 더 볼 수 있을 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414.81
ETH 2984.6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