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in #overnodes6 years ago

20180920_225304.jpg

오버노드 회장님과 마케팅총괄대장님과의

짧지만 즐거운 인터뷰시간을 갖고 돌아왔습니다.

스티밋의 발전과 스티미언들의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지방까지 달려와주신 두분께 감사드리며

저와 나눈 대화가 의미없는 시간이 되시지

않았기를 기대해봅니다.

좀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힘내 주십시요!

혹시나 오버노드팀에서 인터뷰제의가 들어온다면

거절하지마시고 즐거운시간 갖으시길 바래봅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결제시스템인가요?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들이 많이 나왔음 좋겠네용 ^^

의미 있는 만남 되셨겠어요^^

서로에게 좋은시간이 되었길 희망해보았어요

수고 많으셨어용~ ^^

오버노드 흥해랏~!

즐거운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뵙길 희망합니다.

오~~~~~~~~~

대단하신 분이셨군요 >_<

전혀아닙니다! 시간을 내어드렸더니 와주신것뿐이예요!

저에게도 연락이왔는데
지방까지 직접오시나 보내요
저는 좋지만 헛걸음 하실것 같아 죄송스럽네요ㅎㅎ

즐거운시간되실거라 생각합니다!
꼭 만나시지않으셔도 좋은의견 제안많이해주세요!

일단누르고볼일 ㅎㅎ

윽 별내용은없어서 죄송합니당 ㅠ

자세한 후기 기대 합니다
응?

저도 기대합니다
응!

오버노드팀 매우 대단한 분들이 모이셨죠..! ㅎㅎ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뷰까지 하시고 오~~~~보통분이 아니셨군요ㅎㅎ
멋지심👍👍👍

아닙니다. ㅋㅋ 그냥 시간만 내어드렸을뿐이에요 ㅎㅎ

오옹.... 대단하신분이셨어 :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