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 black & white challenge #Day1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첫번째날

in #ourselves6 years ago (edited)

Sevenday B&W Challenge #Day1 /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1번째날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첫번째날입니다.
이 챌린지는 @newmember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20180129_220032.jp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다음으로 지명하고 싶은 분은,

@nice94life님입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안냐세요~ ^^
놀러왔습니다.
아. 이거 흑백챌린지 저는 1일차 광탈이네여.... ㅠ

앜ㅋㅋㅋㅋ저도 뭐올릴까 계속 고민만 하다가 택배로 귤받고 너무 행복해서 바로 찍엇어요!!!올리고 나니 더 즐겁네용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