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하는 Ourselves 테그

in #ourselves6 years ago (edited)

6A519FAA-626C-49E1-8095-66D62624D1E4.jpeg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벤티😍 입니다.

이렇게 해도 말 나오고
저렇게 해도 말 나오고
어느 누구도 충족시킬 수 없다면

나 부터 충족시켜서 더 나누자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제 자신을 셀프보팅을 누르면
2-3달러는 찍힙니다.

그래서 몇일간 그동안 안하던
셀프보팅을 해 보았습니다.
금액적으로는 이익을 얻는것 같은데

맘속에서는 왠지 모를 손해 본다는 느낌이 듭니다.

ourselves 운동을 중단했지만
그 테그는 살아 있더군요

그래서 다시 한번 시작 해 볼까 합니다.

저 자신의 멘탈관리를 위해
그리고
내 마음이의 이익을 위해서
Ourselves 를 해야 겠는 생각이 들었고

이게 제 방향성과 맞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해야 venti지

1달러가 되지 않은 분들 위주로 ourselve 테그에서
1달러가 넘도록 도와드릴께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절대 강요가 아니며
자율로 이루어 집니다.
셀프보팅 하시는 분 절대 눈치보지마세요❤️

Sort:  

굿!1 이 좋은 태그가 없어지나 했습니다.

ㅎㅎ 태그 정리할때 넣어야 할까 말아야 할까 고민했는데 벤티 님 말처럼 태그가 살아있어서 계속 적었습니다.

다시 활성화 하신다니 기분 좋네요!! 화이팅!!

여론은 셀프보팅 찬성이 많지만
그냥 저 혼자라도 계속 해 보려 합니다.

저도 빨리 동참하고 싶네요~~

예 좋습니다👍

이나모리.. 가즈아!?!!

스팀 가즈아~
위트 있으세요

돌아오셨네요~ 벤티님. 화이팅~!!

예 몇일 외도를 했는데
내 집인 ouselves 가 맘 편하네요

뉴비들을 위한 이런 활동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글을 더 열심히 쓸 수 있는 연료 역할이 되기도 하죠 :)

응원하겠습니다!

뉴비의 도움으로 고래가 되는걸 꿈꿔 봅니다

오옷.. ourselves가 다시 부활하는군요 ㅎㅎㅎ

필히 자율입니다

동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비의 도움으로 고래가 되고 싶습니다

전 제 글에 한번 보팅해봤다가 0.01 올라가는거 보고 ㅋ
그 이후로 의미없는 셀프보팅,,,
내가 맘에 드는 글에 댓글 많이 달기로 했어요

예 처음에는 성과가 없겠지만
점점 더 좋아 질꺼에요

앗 저도 끝났다는 얘기를 들었었는데 다시 동참해야겠습니다.

Wow!!. Thank you.
Have a good day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300.96
ETH 3785.42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