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4 암호화폐데일리] 미 세무플랫폼, 0.04%의 암호화폐사용자들만 암호화폐 세금신고 외.

in #ourselv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데일리의 @choibo21c입니다.


오늘의 헤드라인 이외의 외신기사는 Tim Draper씨의 2022년까지 비트코인이 2억5천까지 할것이라는 기사와 월스트리트의 전략가 Tom Lee씨의 2018년까지 비트코인이 2천 5백만원까지 다시 오를 것으로 자신한다는 소식과 같이, 다시돌아온 시장의 상승세에 FOMO(놓칠까 두려운 마음)을 조장하는 소식들과 세계최초로 브라질의 대학에서 암호경제학 박사과정이 개강되었다는 소식, 마지막으로 러시아정부에서 13일부터 탤래그램서비스를 금지한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Tim Draper관련 외신기사 : https://cointelegraph.com/news/im-thinking-250000-by-2022-tim-draper-reveals-new-bitcoin-price-target

Tom lee 관련 외신기사 : https://cointelegraph.com/news/wall-street-strategist-tom-lee-still-confident-bitcoin-price-will-reach-25k-in-2018

브라질대학 관련 외신기사 : https://cointelegraph.com/news/brazils-first-crypto-finance-masters-degree-launches-in-sao-paolo

러시아정부 텔레그램금지 관련 외신기사 : https://cointelegraph.com/news/russian-govt-will-block-crypto-industry-favorite-telegram-in-near-future



금일의 헤드라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미 세무플랫폼, 0.04%의 암호화폐사용자들만 암호화폐 세금신고

2. 리플 수석시장전략가, XRP는 절대 시큐리티(유가증권)이 아니다.

3. 인도, 거래소 직원비리로 350만달러 비트코인 손실







(이미지출처 : 아래기사 출처 참조)




미 세무플랫폼, 0.04%의 암호화폐사용자들만 암호화폐 세금신고




(암호화폐 관련) 세금신고서를 제출할 수 있는 마지막날인 17일이 다가오는 지금, 세무신고서를 제출한 25만명중 단 100명만이 암호화폐로 벌어들인 소득을 신고했다고 Credit Karma Tax 플랫폼을 통해 알 수 있었다고 CNBC에서 13일 보도했습니다.

2018년 2월, 세금신고기간이 시작할 때, Credit Karma는 기자에게 25만건 중의 100건, 즉 신고자의 0.04%가 암호화폐로 소득을 본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2015년 IRS는 세금신고서에 암호화폐로 인한, 소득이나 손실이 있는 사람은 총 802명이였다고 보고했습니다.

IRS는 2014년 3월부터 비트코인에 대한 과세지침을 제시하였으며, 암호화폐를 재산으로 취급하며 이의 거래 및 체굴을 과세대상으로 처리한다고 설명했었습니다.

크레딧 카르마의 총괄관리자 Jagjit Chawla씨는 CNBC에 “암호화폐로 인한 소득은 그 보고의 복잡성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세금신고마감직전까지) 기다릴 것이다.”라고 말하면서 자사의 플랫폼이 이를 편리하게 도와줄것이라고 하였습니다.

Fundstrat의 Tom Lee씨는 이달초, 암호화폐시장의 하락은 자본소득세를 내기위해 투자자들이 매도하며 발생했을 거라 예측했었습니다.

K&L Gates의 법률회사인 Elizabeth Crouse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위험을 감수하는 행동의이유를 언급하며, 상당수의 보고(신고)가 부족할 것으로 짐작했었습니다.

“암호화폐세계의 사람들은 대부분 아주 높은 위험성도 기꺼히 수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납세마감일까지 2일이 남았는 와중에, 암호화폐시장이 단기간 높은 성장을 기록하는 것은 Lee씨가 말한 것 같이 세금을 내기위해 암호화폐를 팔았을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출처 : https://cointelegraph.com/news/us-tax-filing-service-says-004-of-users-reported-crypto-to-irs-as-deadline-nears





리플 수석시장전략가, XRP는 절대 시큐리티(유가증권)이 아니다.




리플협회의 수석시장전략가 Corey Johnson씨는 인터뷰에서 XRP는 시큐리티(유가증권)이 아니라고 CNBC 4월 12일 보도했습니다.

존슨은 CNBC와의 인터뷰에서 리플이 절대로 유가증권이 아니며, 이에 관한 어떠한 법적기준에도 부합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코인베이스와 리플은 암호화폐 XRP를 거래소에 추가할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었지만, 존슨에 따르면, XRP의 규제상태를 감독, 당국에 알리지 않았습니다.

존슨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코인베이스는 XRP를 상장하는 것과 관련해, 이를 유가증권의 일종이냐에 관한 문제를 결코 제기하지 않았다고 우리는 100% 확신합니다. 우리는 그런 기준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코인베이스는 CNBC에, 규제에 관해선 리플과 논의하지 않았으며, 그들의 자산을 거래소에 상장하기위한 광범위한 기준을 중심으로 대화했었다고 하였습니다.

정부의 명확한 규제가 아직 만들어지지 않고 있기 때문에, 증권이나 보동산 또는 통화로 디지털자산을 분류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리플의 CEO Brad Garlinghouse씨는 코인텔레그라프와의 인터뷰에서 리플은 항상 정부에 협력하려고 노력해왔다고 말했었습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정부와 은행과 협력해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암호화폐 공동체의 일부가 ‘어떻게 기존체제(정부)를 파괴할 것인가?’,’어떻게 은행을 우회할 수 있을까?에 대해 생각한다 보고있습니다. 저는 이런점이 저희를 차별화시켰으며, 궁극적으로 기존체제(정부)는 사라지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제 평생 그런일이 일어날 것이라곤 생각치 않습니다.”

어제, 리플은 블록체인캐피털 Parallel IV LP벤처펀드에 2천5백만달러 상당의 XRP를 투자했습니다. 리플은 새 투자가 XRP리저 및 리저내부의 프로토콜의 새로운 사용사례를 연구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cointelegraph.com/news/xrp-absolutely-not-a-security-says-ripple-chief-market-strategist





인도, 거래소 직원비리로 350만달러 비트코인 손실




인도의 비트코인거래소 Coinsecure는 12일 보도자료에 직원의 부정행위로 인해, 회사의 비트코인지갑에서 438BTC가 인출되었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코인세큐어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회사의 CSO인 Dr. Amitabh Saxena씨는 비트코인 골드를 추출하는 와중에 자금이 손실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허나, 코인세큐어는 델리경찰의 사이버범죄부에 이의를 제기하며, 삭세나씨의 여권을 압수해야된다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자금손실에 대한 그의 설명을 믿지 못하고 있습니다.

“개인키는 삭세나씨가 보관하므로, 우리는 그가 이 사건전체에 대하여 거짓말을 하고 있다 생각합니다.”

코인세큐어는 손실된 자금의 회수여부와 상관없이, 손실된 돈에 대해 투자자들에게 환불처리 해줄것을 약속했습니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이 거래소는 이번 사건이 일어나기전에는 다양한 코인의 구조로 되어있는 거래소의 첨단”에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 https://cointelegraph.com/news/indian-crypto-exchange-reports-loss-of-35-mln-in-btc-blames-exec





시장이 다시 위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전 하락장이 오기전까지, 손절후 현금관망을 하신분들도 소위말하는 존버를 하신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의 외신뉴스들은 시장의 분위기에 한껏 취한듯 들뜬분위기인데요.

(가격분석과 시장전망 같은 선동성기사 일색이라, 좀 많이 걸러내고 가져왔습니다)

인지는 하시되, 너무 급해질까 앞서 언급만 하였습니다 ^^

편안한 주말되세요.



보팅과 팔로우는 한번씩 클릭해주시면 글쓴이에게 정말 큰힘이 되겠습니다. ^^




본 포스트는 암호화폐 외신기사에 관련한 개인의 의견이나 생각이며,

전문적인 번역이나 투자조언은 아니니, 참조해주세요.




Sort:  

!!! 힘찬 하루 보내요!

Resteemed your article. This article was resteemed because you are part of the New Steemians project.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5.72
ETH 2597.20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