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8omit (80)in #omit • 5 years ago 가을이 가고 있다. 아니 겨울이던가.... ☆☆☆☆☆ #시선 #시점 #느린걸음 #꿈꾸는디자인 #놀며배우며 #산책 #누구나찍는사진 #나만의색깔 #사진이야기 #photography #krsuccess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부산은 며칠 째 따뜻한 겨울이라 어제는 외투도 안입고 다녔지요 ㅎ
저 낙엽이 땅에 떨어지면 완벽한 겨울이 되겠지요..?
그림을 그리다가 밖에 떨어진 낙엽 몇개를 가져다가 부쳐놓은
거 같아요. 오늘도 작가님 편안한 하루 되세요 .
드디어 겨울이 왓습니다^^
사진인지 그림인지...
새인지 가지인지...
하늘인지 구름인지...
아침 안개 짙은 날에 혼돈에 빠졌지요~~~~^^
The leaves are simple but make the photo look more charming. ❤❤
Thank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