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0211126View the full contextksk1149 (79)in #omit • 5 years ago 첫번째 작품은 엄청 이쁘네요.. 저런 생각을 한다니.. 대단합니다.. 두번째 작품은... 음.. 바로 내렸어요 사실... 환공포증이 있거든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