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경제이야기) 우리나라는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르겠다.

in #oldstone6 years ago

일목요연하게 확 정리해 주셨네요
김대중, 노무현정부가 그런일을 했었군요 쟁여두고 한두번 다시봐야겠습니다.
김영삼이 무능한것은 맞지만 IMF를 김영삼 탓하는건 좀 무리가 아닐까 싶긴 합니다. 저는 잘 모르지만,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김영삼까지 대 기업위주의 문어발식 성장주도 정책이 경제주체 전반의 체력을 저하시켜 결국 올것이 왔다는 주장을 많이 봤었거든요 ㅎㅎ
명박은 해외 자원을 확보한다고 어마어마한 돈을 퍼 부은 자금은 대부분 제 주머니로 챙기려고 저수지에 모아놓고 있다고 봅니다. ㅎㅎ
이번 정부가 저는 간만에 정상적인 정부로 보입니다. 잘 하겠지요
09__묃뀫__꼪_⒰꼨__.gif

Sort:  

잘했으면 좋겠는데 지금의 상황은 의지만으로 극복이 가능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