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스팀잇 이야기) 스팀잇에서 성공하는 것, 그거 쉽지 않다.

in #oldstone6 years ago

ㅎㅎㅎ
그러게요 공감가는 글입니다. 왜 스팀에와서 열등감을 해소하려들까요 ㅎㅎㅎㅎ다른곳에서는 별말 없다가
세상에 숫한 스팀잇 보다 더 못한 곳에서는 말 들어줄 사람도 없었지요
그런면에서도 스팀잇 보다 더 나은 곳은 없네요

상대적 박탈감은 스팀잇에서만 느끼는 것이 아니다. 상대적 박탈감은 자본주의 사회에서 살고 있으면 평생 지고가야 할 짐이다. 스팀잇이 그런 상대적 박탈감까지 해결해줄 전지 전능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곳만큼 들어주고 답해주는 곳 흔치않죠 ㅎㅎㅎ

Sort:  

들어주니까 그럴 수 있는 것 아닐까요..?
회사에서, 창업에서, 사업에서
그렇게 말해도 아무도 귀기울이지 않을것 같아요
당연한거니까요..자본주의에서는

옳으신 말씀입니다. 들어주는 것도 중요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85.64
ETH 2358.2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