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steemCreated with Sketch.

in #ohno3 years ago

어제 뭐 먹은 것도 없는데 체중이 엄청 늘었다. 물 많이 마셔서 체중이 늘어난 것 처럼 보이는 착수 현상인걸까?

갑자기 늘어난 체중에 두려워졌다. 오히려 어제는 백신 맞고 난 뒤 운동을 더 열심히 했고 오랜만에 거의 두시간 가까이 운동 했는데 체중이 늘어? ㅋㅋㅋㅋㅋ 기겁했다.

점심을 먹고 나오면서, 여러가지 생각을 했다. 너무 적게 먹자니 일할 힘이 안나고, 또 배불리 먹자니 살 찔까봐 두렵고 ㅋㅋㅋㅋ 고민하는 것도 참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바이낸스에 들어가 봤다. 엥 근데 손실을 일단 반 정도 메꾸긴 했네? 업비트에 들어가보니 비트코인 4000만원 선이 깨져 있던데, 먼일이냐? 현물의 포토폴리오를 보니까 90프로가 테더로 더 올라갔고, PNL 을 보니까 마이너스가 금액이 꽤나 있던데, 뭔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이 경우에 추측 해 볼 수 있는 것은 하나 밖에 없다. 현물에서 돈을 빼서 선물로 옮겼고 선물에서 나름 승률이 잘 나오고 있나보다.

설마 체중이 증가해서 잔고도 증가한건가? ㅋㅋㅋㅋ 이건 너무 나간거지 ㅋㅋㅋㅋ

갑자기 올라온 뉴스에 따르면 대체 공유일이 생긴다네? 뭐 그래봤자 8월, 10월, 12월 아직 멀었긴 하고 그리고 아직 임시국회를 통과한 것이 아니라고 ㅋㅋㅋㅋㅋ 과연 어떻게 될까?

Sort:  

체중, 투자... 비슷한 고민이네요 ㅎㅎ

모두 힘냅시다 ㅎㅎ

체중계 때려보셨나요?? 정신차릴수도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