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T] 나의 0.6비트 인생을 2.9비트로 만들어준 녀석..ㅎㅎ

in #nxt7 years ago

5일동안 기다려서.. 원하던 고점에 NXT를 팔았다.
남들은 투기를 할 지언정.. 나는 투자를 한다.

0.6비트로 시작해서.. 약 한달가량 3비트로 만들었다.
나름 성공한걸까? 운이 좋아서 일까?

최근 LTC의 급등으로 많은 비트를 가지게 되었다.(개미라서 죄송..)
고점 판매 / 저점 매수를 반복하며 수량을 늘려 2.5비트로 비트갯수 증가.
물론 중간에 NXT로 인해 수량 증가도 역시 포함.

오늘은 5일동안 기다린 끝에 고점 매도 성공 그래프를 보여드리겠음.

0.00006570에 들어가서 한참 기다렸다. 예전 같았으면 중간에 손절을 봤을터.
하지만 나름 짧은 내공을 겪은 나에겐, 인내심이라는게 생겼지. 훗!

짜잔 - 5일간의 기다림 끝에 원하던 고점 도착.
당시간 최고점이라 판단 되어 매도 완료.

다시 저점을 예상중이다.. 0.0000674

과연 저기 까지 내려갈것인가????

내일 BTC 소유자에게 STR를 분배한다 하더라. 그냥 내일까지 비트를 들고 있어볼까나??

Sort:  

Congratulations @moss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한국말로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902.93
ETH 3441.2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