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감사합니다.

in #ntopaz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어제 nTOPAZ로 포스팅을 해서 그런건지 갑자기 보상이 많아져서 깜짝 놀랬습니다.ㅇㅅㅇ;;;;;;;;;;
대고래님도 보팅해 주시고..ㅠㅠㅠㅠㅠㅠㅠ (감격)

누적 2달러가 되본적도 한참 예전인데..;;;;;;;

이렇게 많은 보팅이라니!!!!!+_+

예전에 스팀이 하늘 높이 올라 풍족했던 때 받던 보상 같네요.ㅎㅎ

그래서 감사한 마음도 담고 그림 연습도 할겸.
울림이랑 울이도 외출한 김에 겸사 겸사.

그려보았습니다.
제 실력은 아니고 다른 멋진 일러스트 대고 내 스타일로 그린 그림.
(원본에 비하면 세발의 피.;;;;;)

이렇게 그림 그리는 것도 재미있는 걸 보니 스팀달러 모아서 액정 태블릿 사야겠어요.ㅎㅎ;;

그럼 되도록 다음 주말에 또 뵐께요~ 바잇!!

Sort:  

Such a cute character:)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_^

Posted using Partiko iOS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_^ 역시 보상은 좋은 거예요.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잘 그리세요 ^^.

아니예요. 과찬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
뭔가 울곰 표정이 묘ㅎ.. (읍읍)

ㅎㅎㅎㅎㅎ 행복해 하고 있다고 왜 말을 못하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엔토파즈가 작가분들 지원을 제대로 해 주고 있는 것 같아 좋네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대단한 분들이 다 모여 있더라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nTOPAZ 알기 전까진 매일 1달러조차도 꿈도 못 꿨는데,

아요곰님의 추천으로 그 후로는 엄청난 보팅과 달러를 받고있네요.

저도 컴그림 그릴려고 월요일에 와콤 신티크 13인치 구입합니다 +_+

@jiwoon 님은 그만큼 능력과 실력이 있으시니까 당연한 결과입니다.^^
와콤 신티크 잘 구매하셨나요?! 부럽습니다.+_+

네! 오늘 18시쯤 도착이네요. 기대됩니당 +_+

지금은 받으셨겠네요.+_+

한번 스윽 해봤더니 역시 신세계네요. 다만 적응기간과 각종 채색기능 공부는 넉넉잡아 1개월은 걸리겠네요. 0_0

금방 적응 하실 것 같은데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울곰 표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
토파즈 보상 괜찮게 해주는군요! 울곰님 토파즈 가즈아~~~
바쁘겠지만 포스팅 많이 해주세요^^

ㅎㅎ 행복한 표정이죠~^___________^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언제나 감사한 짱짱맨!

Posted using Partiko iOS

울곰님 그림 너무 좋아요~ ㅎㅎㅎ
자주 그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오랜만에 집중해서 그렸더니 재미났어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 수고하셨습니닷

감사합니닷!!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440.82
ETH 3108.8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