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장속에서 / in the closet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ntopaz-image-1어린이용 공포만화라 그렇게 무섭지는 않습니다. 초반이라 별 내용은 없습니다. ^^
그래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Sort:  

[nTopaz Curator]

                               
I like this one.... very creepy looking. Great and expressive :D.

scrawly님 댓글 감사합니다. 이것은 어린이용이라 그리 무섭진 않지만 기회가 되면 무시무시한 공포물도 올리겠습니다. 즐겁게 봐주세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홍 새로운 공포 웹툰이네여 영어도 같이 ㅎㅎ 글로벌 하십니다

슈퍼맨도 영어 같이 나오면 인기 있을듯 해요~이미 작업은 되었으니
영어 대사만 추가 하시면 ㅎㅎ 좋은 활동 기대 합니다 죽정님~~

ㅎㅎ skymin님 댓글 감사합니다. 슈퍼맨은 새로 콘티 짜고 있어요. 열심히 그리겠습니다. ^^

잘보고 갑니다!

^^ jyinvest님 잘 보셨다니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It really looks like the frame from that movie, The Shining :D

veryspider님 shining와 비교해주시다니 과찬이십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

글로벌 웹툰이군요! 아직 초반이라 말씀하신대로 별로 무서운 내용은 없네요 😂

^^ 전번적으로 안 무서워요. 초등학생용이라. ^^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