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lstatt See in The Morning Sun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호수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봅니다
할슈타트 마을에 머무는 내내 날이 흐렸지만 그래도 분위기 있게 예쁜 마을이었는데요
출발 당일 아침 마침내 햇살이 비치는데 그때의 느낌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에서 엘사가 마법에서 풀릴 때 얼어붙은 왕국에 봄이 찾아오는 장면이 연상되었어요
무채색의 할슈타트 마을에 갖가지 색깔들이 되살아 나는 듯 했던 기억이 나네요 ^^


Hello
Today, I'd like to share a photo I took at the lake Hallstatt in Austria.
It had been cloudy during the stay but in the morning of departure, finally the sun came out.
The sunshine brought colors back to Hallstatt village, and it reminded me of the scene from Disney Animation "Frozen', in which Elsa was released from curse and the spring came to the frozen kingdom.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대명-소노펠리체 한식 전문 식당 '더 로딘'

리조트 내 위치한 더 로딘이라고 하는 한식 전문 식당입니다. 휴가 나오신 분들 꽤 많군요. 힐...

Sort:  

살면서 복을 많이 쌓으신 모양입니다. 떠나는 당일 아침에 이렇게 예쁜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햇살이 나와준것을 보면 틀림없이 덕을 쌓았음이 틀림없습니다. 호수에 비친 아련한 햇살과 물결이 어우러져 마치 명품 수채화을 보는 듯 합니다. 호수 저쪽에 있는 건축물은 주변 녹지와도 아주 잘 어울리네요.

호수가 잔잔하지 않아서 좀 아쉬웠는데
잔잔한 물결이 일었던게 오히려 수채화 같은 느낌을 주는건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ㅎ;
감사합니다~ ^^

그림같은 곳이네요 ~~

감사합니다~ ^^

Really Beautiful landscape view. The Reflection of mountains inside the water make this photograph beautiful. clouds looks beautiful at morning light.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It was a beautiful place
I am afraid I did not capture the beauty of the place good enough :)
Thank you so much!! :)

It had to be magical to see the light and the colors in that beautiful place, how tall those mountains are! Austria has very nice places. Great photo dear @sklara \O,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elisonr13 !
I love so much Austria as holiday destination.
The country has amazingly beautiful places and people were so very kind to tourists :D
Thanks again and have a great day :)

Also for you @sklara, have a nice day :)

사진만 봐도 마음이 평온해 지네요... 세상에 아름다운 것들이 참 많지만... 자연이 만든 것을 능가하는 아름다움은 없는 것 같아요... 이런 곳에서 살면 딱히 뭘 않해도 몸이 건강해지겠네요ㅎㅎㅎ 전원생활을 하고 싶은 저에게는 꿈의 장소예요^^

공감합니다~ 자연이 가장 위대한 예술인것 같아요 ^^
이런 곳에서 살면 정말 공기 좋고 풍경 좋고 삶의 질이 높아질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와우!! 호숫가에 저 집... 제집이면 좋겠네요^^ ㅎㅎ

투자 성공하셔서 구매하시길요~!
ㅎㅎ 진짜 저런 곳에 별장 하나 있음 정말 좋겠네요 ^^

사진에서 그림같은 느낌이 날 수도 있군요 ^^ 너무 아름답습니다. 물에 반사된 산과 마을의 전경이 묘한 색감을 지녔네요. 자연의 색이여서 그런지 무척 힐링이 됩니다. 나무숲에 이런 집이 있다는 것도 무척 신기하네요. 정말 깔끔하고 정갈하게 잘 정리된 무채색의 자연스러움이 느껴지는 사진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

풍경이 워낙 그림 같은 곳이었습니다 ^^
땅이 넓으니까 숲 전체가 집 앞마당이 되나봐요 ㅎㅎ
감사합니다~

진짜 그림같은 풍경이네요. 특히 물 부분의 비치는 빛과 자연이 그림같아서 신기하네요.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_+

물결이 일어서 더 그래보이는걸까요? ^^
풍경이 워낙 그림같아서 저는 그냥 셔터만 눌렀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마음이 고요해지는 기분이에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
이름 아침이라 사람도 없고 한적했습니다

멋있네요. 호수가 굉장히 커보여요ㅎㅎ

호숫가에 마을이 몇 개나 있을 정도니까 거의 바다 느낌의 호수인듯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251.65
ETH 2369.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