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video]Creating a simple woodworking table

in #ntopaz6 years ago (edited)

그 아이는 2년전 다치고 눈 주위 염증으로 실명위기의 산냥이였지요. 옆집천사가 겨우 꼬시고 얼러서 병원데려가서 치료하고 지금은 이년 째 방안에서 키우고 있지요.

하나 만들어 볼까요? ^^

Sort:  

전 동물 특히 냥이와 멍이를 아주 좋아하는 사람이라
좀 전에 냥이 해먹 보려 라하님 5달전 글, 냥이가 아펐던 사정을 봤어요.
살아있는 생명 특히 냥이나 멍이들은 주인의 손길 없인 살아가기 힘들어요.
도움을 못 받고 거리에서 사는 애들은 그저 살기위해 먹고 두려움에 도망가기 바쁘니...
얘들도 따뜻한 주인을 만났다면 사랑받고 살것을...늘 애초롭네요.
따듯한 라하님과 천사님 같은 분들이 있어 다행이네요.^^

조만간 배송 가능한 냥이 해먹을 한번 만들어 봐야겠네요 ^^ 만들게 되면 이벤트 할께요

누군지 그 이벤트에 당첨되는 사람은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냥이 해먹^^
저는 해외라 참여는 못해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629.11
ETH 2670.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