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mountain shadow on a winter field.

in #ntopaz6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어릴적 시골 들판은 겨우내 눈이 덮여 있었습니다. 그 끝, 그 뒤로 우뚝선 산들은 늘 어둠에 쌓여 작은 그늘을 드리우고 있었지요.
사실 그 산밑에 작은 개울이 흘렀지만 그림자 속에 가려 잘 보이지는 않았어요.
개구리가 많이 살고 있었는데
식용이었죠. ㅋㅋ

캔버스에 아크릴그림입니다.

티타늄 화이트 & 울트라머린 블루.

20180311_145549.jpg
지난해 갑자기 동해서 그려본 몇 점의 아크릴 화 중 하나입니다.
@raah 였습니다.

04_끷뀿_됣뀽_먤뀿_료꼱_녁넫_됣뀫_끷뀫_솽꼱_듄__⒰넽.gif

업봇.jpg

보팅을 강요하는 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파란색 색감 너무 이뻐요. 그림 잘 보고 갑니다 +_+

아래 아크릴화가 너무 마음에 드는데요? 마치 태백산맥 능선을 보는 느낌이네요

왼쪽이요? ㅎㅎ오랜만에 경매한번 할까요?

아래쪽 작품 2개요 태백산맥과 바다같아요!

파란색과 하얀색의 만남... 너무 너무 시원하다 못해 차가운 느낌이 드네요.

맞습니다. 추워서 방에걸긴 좀 그렇죠 ㅎㅎ

아크릴화는 참 느낌이 오묘하네요^^
오늘도 디클릭!

정말 강렬하지만 슬픈 색을 가진 ...

“개구리가 많이 살고 있었는데 식용이었죠. ㅋㅋ”

겨울이면 강원도 자주 갔었지요, 개구리-산토끼 잡으러.
그거 금지되면서 발길이 뜸해졌습니다.
“아, 옛날이여!”

아련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774.35
ETH 2339.45
USDT 1.00
SBD 2.44